오마이걸 미미 “예능 통해 인간적으로 성장…어떤 모습이든 예쁘게 봐주길”
이세빈 2023. 7. 24. 16:56
그룹 오마이걸 미미가 예능 프로그램으로 큰 사랑을 받은 소감을 밝혔다.
오마이걸의 아홉 번째 미니 앨범 ‘골든 아워글래스’(Golden Hourglass) 발매 쇼케이스가 24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됐다.
오마이걸은 활발한 솔로 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미미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 시리즈,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을 통해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미미는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감사하다는 생각이 든다. 오늘 하루를 최선을 다해 살아가야겠다는 생각도 있다”며 “멤버들도 각 분야에서 더 열심히 해주고 있는 만큼 많은 사람이 오마이걸을 사랑해줄 거라는 생각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인간적으로 많이 성장했다”고 덧붙였다.
부담감에 대해서는 “어떤 모습이든 나이기 때문에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게 내가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모습이든 예쁘게 봐줬으면 한다”고 했다.
‘골든 아워글래스’는 한 번 흐르면 되돌아오지 않는 시간 속에서 모래시계를 직접 뒤집어 스스로 골든 타임을 만들어 내는 오마이걸의 ‘지금 이 순간’을 담은 앨범이다.
한편 ‘골든 아워글래스’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오피셜] '키움+대표팀 날벼락' 이정후, 수술 받는다...재활·복귀까지 3개월
- [단독]포츈 “손승연, 유학도 계약기간에 포함 시켜줬는데..” 피프티 피프티와 닮은 꼴?
- “예능인 되고 싶진 않다” 박주호, 은퇴 서두른 이유 (강심장리그)
- 이강인이 사라졌다… 허벅지 부상 여파→日 첫 훈련 불참→호날두와 만남 불발?
- 케인 이적설에 답한 손흥민 “그도 미래를 몰라”
- '팀킴' 라이벌이었던 일본 컬링 후지사와, 이렇게 변했다고?
- 故유채영, 오늘(24일) 사망 9주기... 여전히 생생한 밝은 에너지
- 추자현♥우효광, 과거 논란 이야기 중 오열 “두렵고 속상했어”(동상이몽)
- ‘약점 보완→유럽 재도전’ 외친 이승우, 4년 만에 이탈리아 무대 밟을까
- 손석구 “‘가짜 연기’ 발언 논란, 오해 살 요소 있어...남명렬에 손편지 사과”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