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공항 단체 패션? 솔직히 X팔렸다" (동네스타K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시티드림(NCT DREAM)이 단체 공항 패션을 맞췄을 당시 심정을 고백했다.
이날 엔시티드림은 해외 투어 출국 당시 단체 공항 패션에 관해 이야기했다.
조나단은 엔시티드림이 해외 투어 출국 당시 단체로 형광색 옷을 맞춰 입은 사진을 보여주며 "왜 셀프 벌칙하고 다녀요?"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그룹 엔시티드림(NCT DREAM)이 단체 공항 패션을 맞췄을 당시 심정을 고백했다.
22일 '디글'에는 '엔시티드림 엉만튀 상습범 잡았습니다;; 경찰조사 삐용삐용 (ft.브루노마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엔시티드림은 해외 투어 출국 당시 단체 공항 패션에 관해 이야기했다.
조나단은 엔시티드림이 해외 투어 출국 당시 단체로 형광색 옷을 맞춰 입은 사진을 보여주며 "왜 셀프 벌칙하고 다녀요?"라고 물었다.
마크는 "7드림으로 고정팀이 된 지 오래되지는 않았다. 그래서 처음으로 단체로 출국하는 것도 의미가 있어서 단체로 옷을 맞춰 입었던 것"이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에 천러는 "비행기에 일반 승객분들도 계시는데, 색깔이 너무 튀니까 다들 계속 쳐다보시더라"라며 "불편하다기보단 어색했다"라고 답해 심정을 고백했다.
이를 듣던 조나단이 "그걸 한국말로 'X팔렸다'라고 말한다"라고 덧붙이자 천으로는 금세 수긍하며 "맞다. X팔렸다"라고 이야기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조나단이 "런쥔은 엔시티드림 우정 반지를 맞추는 것도 좋아했으니, (공항 패션) 좋아했을 것 같다"라고 질문을 하자, 런쥔도 "솔직히 X팔리긴 했다"라고 의외의 답변을 꺼내 모두를 웃게 했다.
한편, 엔시티드림이 출연한 영상은 '디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디글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선수 은퇴' 박주호, 재취업 성공…"편안한 중계 위해 정성 다할 것"
- 하니, 파격 베드신 찍고 경사…"성적 만족에 자유 추구 메시지"
- "잘 가시게" 이순재, 아내와 사별…반려견과도 이별 (산책)
- '건강 이상설' 박봄, 화려한 외모 눈길 "노올자"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화제…'형부 찬스'에 '월급 탕진'까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