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까머리' 주헌, 몬스타엑스 멤버들 배웅 속 현역 입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주헌의 입대 현장이 공개됐다.
24일 몬스타엑스 공식 트위터 계정에는 "에너지 가득한 모습으로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습니다. 우리의 쉼표가 이어지는 날에 다시 만나요 몬베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주헌이 훈련소 입소를 앞두고 촬영한 듯한 현장 모습이 담겼다.
입대를 위해 머리를 짧게 깎은 주헌은 멤버들과 함께 밝은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주헌의 입대 현장이 공개됐다.
24일 몬스타엑스 공식 트위터 계정에는 "에너지 가득한 모습으로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습니다. 우리의 쉼표가 이어지는 날에 다시 만나요 몬베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주헌이 훈련소 입소를 앞두고 촬영한 듯한 현장 모습이 담겼다. 입대를 위해 머리를 짧게 깎은 주헌은 멤버들과 함께 밝은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군 복무 중인 다른 멤버 민혁을 제외한 모든 몬스타엑스 멤버가 그를 배웅하기 위해 현장을 찾아 훈훈함을 안긴다.
지난 11일 입대를 알린 주헌은 팀 내 세 번째로 입대를 하게 됐다. 그는 당시 공식 팬카페에 장문의 자필편지를 올리고 팬들에게 인사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앞서 리더 셔누가 2021년 7월 입소해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다 지난 4월 소집해제됐다. 민혁은 4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사진=몬스타엑스 공식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선수 은퇴' 박주호, 재취업 성공…"편안한 중계 위해 정성 다할 것"
- 하니, 파격 베드신 찍고 경사…"성적 만족에 자유 추구 메시지"
- "잘 가시게" 이순재, 아내와 사별…반려견과도 이별 (산책)
- '건강 이상설' 박봄, 화려한 외모 눈길 "노올자"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형부 찬스'에 월급 탕진까지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