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상한 맛♥톡 쏘는 맛…'달짝지근해: 7510' 뇌구조 포스터 공개

윤현지 기자 2023. 7. 24. 15: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달짝지근해: 7510'(감독 이한)이 캐릭터들의 코믹한 매력이 돋보이는 뇌구조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뇌구조 캐릭터 포스터 5종은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캐릭터들의 5인 5맛 개성들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마지막으로 은숙(한선화) 캐릭터 포스터는 세상만사에 빠져드는 것이 특기인 인물인 만큼 무엇이든 과몰입, 예측 불가능의 뇌구조를 보여주고 있어 과연 각기 다른 이들이 보여줄 다채로운 코믹 케미스트리는 무엇일지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달짝지근해: 7510'(감독 이한)이 캐릭터들의 코믹한 매력이 돋보이는 뇌구조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뇌구조 캐릭터 포스터 5종은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캐릭터들의 5인 5맛 개성들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머릿속에 삼시세끼 과자만, 제과 연구원만 가득한 치호(유해진 분)의 캐릭터 포스터는 과자밖에 몰랐던 치호의 독특한 매력을 전함과 동시에, 치호 캐릭터가 겪게 될 변화를 궁금하게 만든다. 

이어 톡 쏘는 맛 일영 캐릭터 포스터의 키워드는 직진밖에 몰라요, 무한 긍정 으로, 언제나 솔직하고 유쾌한 일영의 에너지를 느끼게 한다. 치호의 인생에서 가장 매운맛을 담당하고 있는 석호(차인표) 캐릭터 포스터는 그가 어떤 염치없음, 철없음을 보여줄지 기대하게 하고, 병훈(진선규) 캐릭터 포스터는 자신의 능력만으로 초고속 승진에 성공한 줄 아는 느끼한 맛 제과회사 사장인 만큼 자아도취 오늘만이라는 키워드가 담겨 있다. 

마지막으로 은숙(한선화) 캐릭터 포스터는 세상만사에 빠져드는 것이 특기인 인물인 만큼 무엇이든 과몰입, 예측 불가능의 뇌구조를 보여주고 있어 과연 각기 다른 이들이 보여줄 다채로운 코믹 케미스트리는 무엇일지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달짝지근해: 7510'은 과자밖에 모르는 천재적인 제과 연구원 치호가 직진밖에 모르는 세상 긍정 마인드의 일영을 만나면서 인생의 맛이 버라이어티하게 바뀌는 이야기. 오는 8월 15일 개봉한다.

사진=마인드마크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