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봄봄, 대구경찰청과 함께 학교폭력 예방 공모전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랜차이즈 카페봄봄이 대구경찰청과 함께 학교폭력 예방 및 사회적 치안 약자 보호 관련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카페봄봄 관계자는 "학교폭력으로부터 아동보호를 하기 위해 공모전을 진행하게 되었다. 카페봄봄 매장에 오면 누구나 QR코드를 통해 수상작들을 관람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카페봄봄이 대구경찰청과 함께 학교폭력 예방 및 사회적 치안 약자 보호 관련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대구경찰청과 콜라보하여 지난 5월 16일부터 6월 9일까지 진행했던 공모전은 A3사이즈 300dpi 이상 규격에 학교폭력, 학대, 실종 예방 주제로 자유롭게 표현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진행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공모전에 모두 참여 가능하도록 했으며, 6월 30일 수상자 발표 및 상금, 상장을 수여했다.
카페봄봄 관계자는 “학교폭력으로부터 아동보호를 하기 위해 공모전을 진행하게 되었다. 카페봄봄 매장에 오면 누구나 QR코드를 통해 수상작들을 관람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QR 코드를 확인하면 대상뿐 아니라 최우수상과 우수상 등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다.
한편 카페봄봄은 플레인, 딸기, 복숭아 맛으로 구성된 새로운 신메뉴 라씨 시리즈를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SDI·스텔란티스, 美서 두번째 합작 공장 짓는다
- 여자가 남자 구했다…신림역 칼부림男 직접 밀쳐버리던 당시
- 응답하라 민주당!
- 女담임 구타한 초6 부모, 언론사 연락해 "아들 반성 중"
- "김남국, 제명 쉽지 않을 것"…민주당 내부 내로남불 '꿈틀'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박정훈 "이재명, 지금이라도 김문기 유족에 사과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