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뛴다' 옥택연·원지안, 차가운 분위기 속 관계 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택연과 원지안의 관계가 위기를 맞는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9회에서는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한 선우혈(옥택연 분)이 주인해(원지안)를 향해 분노를 표출한다.
9회 방송을 앞두고 24일 공개된 스틸에는 우혈과 인해의 위태로운 대치 상황이 담겨 있어 모두의 가슴을 뛰게 한다.
사랑과 피로 얽힌 두 사람의 운명적 이야기는 오늘 24일(월) 오후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9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옥택연과 원지안의 관계가 위기를 맞는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9회에서는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한 선우혈(옥택연 분)이 주인해(원지안)를 향해 분노를 표출한다.
앞서 반인뱀파이어 우혈은 사랑이 충만한 인해의 피를 먹어야 인간이 될 수 있었지만 인해의 피를 사랑이 충만하게 바꾸는 과정은 쉽지 않았다. 특히 8회 방송 말미 우혈은 인해의 피를 먹지 못하면 자신이 죽는다는 사실을 알게 돼 혼란에 휩싸였고 폭풍 전야의 긴장감이 맴돌게 했다.
9회 방송을 앞두고 24일 공개된 스틸에는 우혈과 인해의 위태로운 대치 상황이 담겨 있어 모두의 가슴을 뛰게 한다. 의도치 않은 설렘을 자극했던 우혈과 인해의 모습은 어디 간 것인지, 이들의 차가운 모습이 유독 시선을 모은다.
스틸 속 우혈은 믿기 싫은 현실을 부정하듯 깊은 생각에 잠겨 있고 급기야 한껏 예민해진 눈빛으로 인해를 바라보고 있다. 인해는 달라진 그의 모습에 어리둥절한데. 그를 향해 걱정 어린 말을 건네지만, 우혈의 한마디에 크게 상처를 받는다. 자신의 감정을 그대로 나타내고 있는 그녀의 표정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든다.
무엇보다 차가운 성격을 지닌 인해의 표정이 흔들렸다는 점에서 관심이 집중된다. 과연 인해는 자신의 피를 먹지 못하면 우혈이 죽는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인지, 이후 어떠한 반응을 보일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
사랑과 피로 얽힌 두 사람의 운명적 이야기는 오늘 24일(월) 오후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9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위매드, 몬스터유니온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선수 은퇴' 박주호, 재취업 성공…"편안한 중계 위해 정성 다할 것"
- 하니, 파격 베드신 찍고 경사…"성적 만족에 자유 추구 메시지"
- "잘 가시게" 이순재, 아내와 사별…반려견과도 이별 (산책)
- 전원주 "경찰서行…입산금지 구역에서 데이트" (미우새)[종합]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화제…'형부 찬스'에 '월급 탕진'까지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