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지호, ‘밤이 되었습니다’ 캐스팅…김우석X최예빈과 호흡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7. 24. 14: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지호가 '밤이 되었습니다'에 출연한다.

LG U+ 미드폼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는 수련회를 떠난 2학년 3반 학생들에게 실제로 마피아 게임이 벌어지는 미스터리 하이틴 데스게임으로, 속고 속이는 치열한 심리전과 본능적인 생존방식에 대한 숨 막히는 긴장감을 스타일리시한 화면으로 보여줄 오리지널 IP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안지호는 극중 마피아 게임에 참여하게 된 2학년 3반 학생 진다범 역을 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배우 안지호가 ‘밤이 되었습니다’에 출연한다.

LG U+ 미드폼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는 수련회를 떠난 2학년 3반 학생들에게 실제로 마피아 게임이 벌어지는 미스터리 하이틴 데스게임으로, 속고 속이는 치열한 심리전과 본능적인 생존방식에 대한 숨 막히는 긴장감을 스타일리시한 화면으로 보여줄 오리지널 IP이다. 안지호와 함께 이재인, 김우석, 최예빈, 차우민, 정소리 등이 캐스팅됐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안지호는 극중 마피아 게임에 참여하게 된 2학년 3반 학생 진다범 역을 맡았다.

따돌림을 당하며 늘어 버린 눈치와 두뇌 회전으로 마피아 게임이 진짜 현실이라는 걸 가장 먼저 깨닫고 누구보다 빨리 적응하는 인물. 자신을 괴롭힌 동급생에 대한 미움과 따뜻하게 대해준 일부 친구들에 대한 우정 사이 복잡한 심경에 놓인 청소년의 얼굴이 안지호를 통해 그려질 예정이다.

열정과 노력으로 매 작품마다 정교한 캐릭터를 완성해 매력을 십분 발휘하는 그가 ‘밤이 되었습니다’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진다.

한편, LG U+ 미드폼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는 오는 7월 말 촬영에 돌입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