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앞둔 윤서빈, 신곡 ‘파도쳐’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서빈의 본격적인 컴백 행보에 나섰다.
23일 윤서빈 소속사 피스엔젤스컴퍼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파도쳐'(LOVE IS LIKE A WAV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서빈의 본격적인 컴백 행보에 나섰다.
23일 윤서빈 소속사 피스엔젤스컴퍼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파도쳐’(LOVE IS LIKE A WAV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는 “공개된 영상에는 윤서빈이 LA의 한 도로 위에서 하늘을 응시하는가 하면, 스포티한 매력의 농구복을 입고 농구를 하는 모습과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아무도 없는 텅 빈 거리를 달리는 모습과 뉴트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청자켓을 입고 해변을 산책하는 모습 그리고 하와이안 셔츠를 입고 시원한 바다에서 석양을 느끼는 모습 등 다양한 콘셉트를 담고 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곡 ‘파도쳐’는 펑크 기반 R&B 팝 장르의 곡으로 윤서빈의 시원하고 남성적인 보컬과 어우러져 한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에너지 넘치는 곡”이라고 곡에 대한 설명도 덧붙였다.
윤서빈의 신곡은 26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SDI·스텔란티스, 美서 두번째 합작 공장 짓는다
- 여자가 남자 구했다…신림역 칼부림男 직접 밀쳐버리던 당시
- 응답하라 민주당!
- 女담임 구타한 초6 부모, 언론사 연락해 "아들 반성 중"
- "김남국, 제명 쉽지 않을 것"…민주당 내부 내로남불 '꿈틀'
- [속보] 법원 "이재명 1심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한동훈, 이재명 1심 중형 선고에 "사법부 결정 존중하고 경의 표해"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4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