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규필 ‘SNL 코리아’ 뜬다 “초롱이 이상 코믹 예고”
김지혜 2023. 7. 24. 14:27
배우 고규필이 ‘SNL 코리아’ 시즌4에 출연한다.
24일 ‘SNL 코리아’는 ‘범죄도시3’의 신스틸러 초롱이로 활약한 고규필을 3회 호스트로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앞서 ‘SNL 코리아’는 시즌4를 맞이해 1회 정우에 이어 2회 한예리까지 묵직한 호스트들의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기존 크루들 역시 한층 더 파격적인 캐릭터들로 매회 화제와 트렌드를 생성하고 있다.
올해 첫 천만 관객을 돌파한 ‘범죄도시3’에서 마석도의 비공식 조력자 ‘초롱이’ 캐릭터를 연기한 고규필은 작품 속 신 스틸러를 넘어 각종 패러디를 불러일으키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다양한 작품에서 특유의 볼매 이미지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아온 고규필은 ‘SNL 코리아’ 시즌4에서 영화 캐릭터 그 이상의 본격적인 코미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규필은 “‘SNL 코리아’ 무대에 서게 된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영화에서 보여드린 캐릭터 그 이상을 뛰어넘는 최고의 코믹 연기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포츈 “손승연, 유학도 계약기간에 포함 시켜줬는데..” 피프티 피프티와 닮은 꼴?
- 이강인이 사라졌다… 허벅지 부상 여파→日 첫 훈련 불참→호날두와 만남 불발?
- 故유채영, 오늘(24일) 사망 9주기... 여전히 생생한 밝은 에너지
- '팀킴' 라이벌이었던 일본 컬링 후지사와, 이렇게 변했다고?
- ‘약점 보완→유럽 재도전’ 외친 이승우, 4년 만에 이탈리아 무대 밟을까
- 손석구 “‘가짜 연기’ 발언 논란, 오해 살 요소 있어...남명렬에 손편지 사과” (뉴스룸)
- [왓IS] “아는 사람이 제일 위험” 추성훈·은지원·김종민, 사기 피해 고백
- ‘보호자’ 정우성, 이것이 배우 출신 감독의 디테일이다 [종합]
- 국대 듀오 의존도 여전한데...키움, 이정후 이탈 '악재'
- 회장도 나섰다 “케인, 여름에 팔아”→뮌헨은 드디어 3차 제안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