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육아 극한 상황을 이겨낸 찐다이어트 팁
2023. 7. 24. 13:52
올해 출산 소식을 알린 최희, 지소연이 다이어트 성공 소식을 전했다. 육아, 출산으로 몇배 더 노력한 다이어트 비법은 무엇!
「 최희, 빨간 음식은 무조건 거르기 」
둘째를 출산한 방송인 최희는 최근 SNS를 통해 건강한 식단으로 차근차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노하우를 공개했다. 아침에 계란과 에스프레소, 신선한 채소를 갈아만든 주스로 든든하게 시작, 점심과 저녁은 자유식, 한식으로 제한을 두지 않지만 한식을 추천. 이때 무조건 양념이 강한 빨간 음식은 무조건 피했다고. 자연스럽게 염분 높은 음식 비중이 줄어서 차근차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다고 한다.
「 지소연, 천천히 몸 만들기 비법 」
모델 경력답게 임신 후에도 붓거나 체중 변화가 거의 없는 것처럼 보였던 지소연도 무려 24kg 증가. 출산 후 10kg밖에 빠지지 않아 남은 14kg 감량을 어떻게 해야할까 찾아보고 노력한 결과를 SNS로 풀어냈다. 식단은 당연하고 천천히 몸을 회복하는 자신만의 비법을 알려주었는데 바로 복대와 복식 호흡! 복압을 줄이기 위해 주위의 도움을 얻어 복대를 꾸준히 착용하면서 호흡하기 운동을 꾸준히 했다고. 이때도 복대는 필수, 누워서 복식 호흡을 하면서 다리에 힘을 기르고 벌어진 흉통을 줄이는 상상을 하며 호흡 운동에 집중해 남은 14kg 를 감량하는데 성공!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