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랑, 고양시 지방세 유공자 표창…"홍보대사로서 최선 다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별사랑이 고양시 지방세 유공자 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성실납세자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한 지방세 유공자의 날 기념식에서 별사랑은 고양시 지방세 홍보대사로서 각종 법인 부문 업체들과 개인 부문 등 총 18인 내에 포함돼 지방세 유공자의 영광을 안았다.
별사랑은 "지방세 유공자 표창이라는 뜻깊은 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고양시 지방세 홍보대사로서 긍정적인 효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별사랑이 고양시 지방세 유공자 표창을 수상했다.
소속사 팔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별사랑은 지난 17일 고양시청 문예회관에서 개최된 제1회 지방세 유공자의 날 기념식에 참석했다.
이날 성실납세자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한 지방세 유공자의 날 기념식에서 별사랑은 고양시 지방세 홍보대사로서 각종 법인 부문 업체들과 개인 부문 등 총 18인 내에 포함돼 지방세 유공자의 영광을 안았다.
별사랑은 “지방세 유공자 표창이라는 뜻깊은 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고양시 지방세 홍보대사로서 긍정적인 효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별사랑은 표창 수여식 단체 사진과 더불어 고양시 지방세 홍보대사 강태풍과의 투샷, 밝은 미소로 단아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전신샷을 공개했다.
한편, 별사랑은 지난 2017년 첫 싱글 ‘눈물꽃’으로 데뷔,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서 탁월한 가창력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TOP6에 등극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최근 새 싱글 ‘장꾸미’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퐁당퐁당’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별사랑은 각종 무대 및 행사, 방송 프로그램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고양시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형부 찬스'에 월급 탕진까지
- 은지원 "법적으로는 싱글"…혼인신고 못한 이유 고백
- 인도 삼형제, 이동 中 교통사고…기안84 "현지인 도움 인상깊어" (태계일주2)[전일야화]
- "신지랑 결혼하면 안 되냐"…김지선, 김종민에게 직접 제안
- 조세호 "음주단속 중 경찰과 실랑이...창문 떨어져 나가"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