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뛴다' 원지안, 옥택연 정체 눈치챈 박강현과 1:1 맞대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지안이 박강현과 맞대면하며 긴장감을 형성한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9회에서는 선우혈(옥택연 분)의 진짜 모습을 알게 된 신도식(박강현)이 주인해(원지안)를 찾아간다.
의미심장한 이들의 만남은 오늘 24일(월) 오후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원지안이 박강현과 맞대면하며 긴장감을 형성한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9회에서는 선우혈(옥택연 분)의 진짜 모습을 알게 된 신도식(박강현)이 주인해(원지안)를 찾아간다.
지난 방송에서 도식은 비현실적인 순발력으로 나해원(윤소희)을 구해낸 우혈의 모습을 본 뒤 구실장(함태인)에게 우혈에 대한 뒷조사를 지시했다. 그 결과 도식은 우혈과 리만휘(백서후)의 신경전이 찍힌 블랙박스 영상을 확보했고 그의 정체에 의심이 확신으로 바뀌면서 큰 충격을 받았다.
도식이 우혈의 정체를 알게 돼 향후 전개가 어떻게 펼쳐질지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한 가운데, 9회 방송을 앞두고 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인해와 도식의 맞대면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가장 눈길을 끄는 건 인해와 도식의 표정이다. 그녀가 걱정돼 한걸음에 집 앞으로 달려온 도식은 우혈과 함께 동거 중인 인해를 걱정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고, 인해는 평소와는 다른 도식을 응시하며 애써 밝은 모습으로 마주한다.
하지만 인해의 얼굴은 서서히 굳어지고 두 사람 사이 심란한 분위기가 감지된다. 어색한 미소부터 무표정까지 냉온탕을 오가는 그녀의 행동이 어떤 파장을 그려나갈지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우혈의 정체를 감추고자 하는 인해와 우혈의 정체를 알게 된 도식. 창과 방패 같은 이들의 만남 사이 과연 어떤 대화를 나눈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의미심장한 이들의 만남은 오늘 24일(월) 오후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위매드, 몬스터유니온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화제…'형부 찬스'에 '월급 탕진'까지
- 은지원 "법적으로는 싱글"…혼인신고 못한 사연 고백
- 인도 삼형제, 이동 中 교통사고…기안84 "현지인 도움 인상깊어" (태계일주2)[전일야화]
- 한기범, '사망 100%' 유전병 고백…"두 아들은 경계성 자폐" [엑's 이슈]
- 조세호 "음주단속 중 경찰과 실랑이...중고 외제차 때문" (홍김동전)[종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