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훈, 이병헌 향한 수줍은 애정표현…"찐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성훈이 이병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성훈은 23일 오후 "찐사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성훈은 같은 소속사 식구인 이병헌의 입간판을 끌어안고서 행복한 미소를 보이고 있다.
한편, 1985년생으로 만 38세인 박성훈은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했으며,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안재준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박성훈이 이병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성훈은 23일 오후 "찐사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성훈은 같은 소속사 식구인 이병헌의 입간판을 끌어안고서 행복한 미소를 보이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입간판 옆에서 뒤돌아선채 손하트를 보여주고 있어 웃음을 준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고 귀엽네!!", '마치 배우님을 보는 우리의 모습인듯", "너무 귀여워요ㅠ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985년생으로 만 38세인 박성훈은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했으며,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안재준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현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캐스팅된 상태다.
사진= 박성훈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화제…'형부 찬스'에 '월급 탕진'까지
- 에이핑크 윤보미, 3층 마당 있는 전원주택 첫 공개 (뽐뽐뽐)
- 하니, 파격 베드신 찍고 경사…"성적 만족에 자유 추구 메시지"
- 한기범, '사망 100%' 유전병 고백…"두 아들은 경계성 자폐" [엑's 이슈]
- 유빈, 9세 연하 권순욱과 거침없는 럽스타 '커플사진 최초 공개'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