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크록스, 린제이 로한과 함께한 ‘메가 크러쉬 클로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즘 같은 장마철, 신발이 비에 젖기라도 하면 찝찝한 느낌을 떨쳐낼 수 없다.
이 가운데 방수 기능은 물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여름뿐만 아니라 어떤 상황에도 멋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클로그가 등장해 주목받고 있다.
MCM과 크록스가 선보이는 세 번째 한정판 에디션 '메가 크러쉬 클로그'는 21일 MCM 온라인 공식몰에서 론칭됐으며, 추후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즘 같은 장마철, 신발이 비에 젖기라도 하면 찝찝한 느낌을 떨쳐낼 수 없다. 이에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된 이후 물에 젖지 않는 소재의 여름 슈즈 수요가 급증하며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되고 있다.
이 가운데 방수 기능은 물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여름뿐만 아니라 어떤 상황에도 멋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클로그가 등장해 주목받고 있다.
MCM은 글로벌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와 협업한 3차 한정판 에디션 ‘메가 크러쉬 클로그(Mega Crush Clog)’를 론칭했다.
지난 1, 2차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3차 협업 제품까지 선보이게 된 두 브랜드는 특별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세계적인 스타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과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 캠페인은 문화적 혁신, 미래주의, 현대성을 상징하는 글로벌 도시 두바이에서 촬영됐다. 물리적인 것과 디지털적인 것 사이에서 사라져가는 경계를 시각적으로 담아내 MCM 특유의 볼드한 이미지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메가 크러쉬 클로그’는 두 브랜드의 독특한 디자인 요소를 혼합해 자유로움을 상징하는 미학을 보여준다. MCM의 성별, 연령,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디자인 비전과 크록스의 혁신, 편안함, 재미를 결합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청키한 굽과 반짝이는 디자인 포인트가 돋보인다. 두바이의 높은 빌딩을 표현한 굽 포인트는 스터드로 장식돼 있어 반짝이는 디자인을 뽐내며 컬러는 블랙, 화이트 실버 2가지로 구성되어 고급스러움을 한껏 높였다.
여기에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지비츠와 MCM만의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미니 벨트백 파우치를 더했다. 미니 벨트백 파우치는 탈부착 가능한 모듈식 디자인으로 제작돼 팔찌 등의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MCM과 크록스가 선보이는 세 번째 한정판 에디션 ‘메가 크러쉬 클로그’는 21일 MCM 온라인 공식몰에서 론칭됐으며, 추후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담임 구타한 초6 부모, 언론사 연락해 "아들 반성 중"
- 대통령실, 與 일부 의원들 '김건희 여사 과도한 엄호'에 끙끙 '속앓이'
- 이재명계 "형평성" 운운, '김남국 제명 불가' 군불떼기 시작
- "아내가 美간호사 되더니…말도 없이 두 딸과 사라졌습니다"
-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