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빽가, 신지 결혼 응원 "쿨하게 보내주겠다" (사장님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민과 빽가가 코요태의 홍일점 신지의 결혼을 적극 응원한다.
23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가 "만약에 우리 중 한 명이 결혼과 동시에 코요태 탈퇴를 선언한다면"이라며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김종민과 빽가가 코요태의 홍일점 신지의 결혼을 적극 응원한다.
23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가 “만약에 우리 중 한 명이 결혼과 동시에 코요태 탈퇴를 선언한다면”이라며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눈다.
이에 김종민은 “빽가랑 나는 (앞서 이런 상황이 온다면) 코요태 활동을 한다고 했었는데 신지는 하기 힘들 수 있을 것”이라며 결혼과 동시에 출산과 육아의 문제로 힘들어질 신지를 걱정한다.
이와 함께 김종민은 “(신지가 결혼과 동시에 코요태를 탈퇴해도) 이해해 줄 것”이라면서 “신지의 행복이 우선이지 코요태가 첫 번째가 되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코요태의 큰 오빠이자 형답게 의리를 드러냈다고, 빽가 또한 “나도 형과 똑같은 마음이다. 무조건 신지의 행복이 먼저”라며 신지를 향한 애정을 드러낸다.
특히 김종민은 신지의 코요태 탈퇴로 인해 생길 실업(?)까지 걱정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김종민이 “우리 일자리가 없어져도”라며 말을 줄이자 신지는 “나는 오빠 없을 때 빽가랑 둘이 했고, 빽가 없을 때는 오빠랑 둘이 했어”라며 김종민과 빽가의 유닛 결성을 제안한다고.
뜻하지 않은 신지의 제안에 김종민과 빽가는 깜짝 놀라며 당황한다. 두 사람은 각각 “얘랑 뭘 해?”, “둘이 뭘 해?”라며 신지 없이는 코요태 활동 불가를 선언하는 데 반해 신지는 “(솔라와 문별의) 마마무 플러스처럼 코요태 마이너스”라며 즉석에서 유닛명까지 지으며 두 사람의 유닛 활동을 적극적으로 응원했다는 후문이다.
사진 = KBS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화제…'형부 찬스'에 '월급 탕진'까지
- 에이핑크 윤보미, 3층 마당 있는 전원주택 첫 공개 (뽐뽐뽐)
- 하니, 파격 베드신 찍고 경사…"성적 만족에 자유 추구 메시지"
- 한기범, '사망 100%' 유전병 고백…"두 아들은 경계성 자폐" [엑's 이슈]
- 유빈, 9세 연하 권순욱과 거침없는 럽스타 '커플사진 최초 공개'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