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배기' 이찬원, 7월 2주 차 아이돌차트 평점 랭킹 TOP2
이정범 기자 2023. 7. 23. 0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이 7월 2주 차 아이돌차트 평점 랭킹 2위에 올랐다.
최근 아이돌차트는 7월 2주 차 평점 랭킹을 공개했다.
아이돌차트의 평점 랭킹은 팬들의 화력을 예상할 수 있는 지표로 활용된다.
이번 랭킹에서 이찬원은 215,171표를 받으며 75주 연속 2위를 달성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7월 2주 차 아이돌차트 평점 랭킹 2위에 올랐다.
최근 아이돌차트는 7월 2주 차 평점 랭킹을 공개했다. 아이돌차트의 평점 랭킹은 팬들의 화력을 예상할 수 있는 지표로 활용된다.
이번 랭킹에서 이찬원은 215,171표를 받으며 75주 연속 2위를 달성했다.
이와 동시에 투표에 꾸준히 참여하는 팬들의 수인 '좋아요' 역시 20,729개를 받으며 전체 2위에 올랐다.
이러한 득표수와 순위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이찬원은 최근 집중 호우로 인해 수해를 입은 이웃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1억 원을 기부하는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아이돌 차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화제…'형부 찬스'에 '월급 탕진'까지
- 추성훈 "6년 모은 돈 가져가…통장에 20만 원뿐" 사기 피해 고백(사당귀)
- 하니, 파격 베드신 찍고 경사…"성적 만족에 자유 추구 메시지"
- 한기범, '사망 100%' 유전병 고백…"두 아들은 경계성 자폐" [엑's 이슈]
- 유빈, 9세 연하 권순욱과 거침없는 럽스타 '커플사진 최초 공개'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