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임박 '아레스', 인천공항-서울역-홍대입구서 마케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신작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의 론칭을 앞두고 인천공항, 서울역, 홍대입구 등 서울 주요 장소에서 마케팅을 진행했다.
21일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의 정식 출시일을 앞두고 인천공항, 서울역, 홍대 공항철도 등에서 옥외 광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인천공항과 연결되는 홍대 공항철도와 서울역까지 독특한 미래 세계관과 콘셉트를 가진 '아레스'로 가득 채워, 휴가를 맞아 공항을 찾은 이용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신작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의 론칭을 앞두고 인천공항, 서울역, 홍대입구 등 서울 주요 장소에서 마케팅을 진행했다.
21일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의 정식 출시일을 앞두고 인천공항, 서울역, 홍대 공항철도 등에서 옥외 광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레스'는 오는 25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글로벌 관광객들이 몰리는 요충지로 향해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아레스'는 먼저 인천공항 제1 여객터미널 AMT(아트 미디어 터널)을 가득 채웠다. 해당 위치는 인천국제공항과 교통센터를 연결하는 초대형 DOOH(디지털 옥외광고)로 수많은 국내외 여행객들이 왕래하는 핵심 장소다.
특히 인천공항과 연결되는 홍대 공항철도와 서울역까지 독특한 미래 세계관과 콘셉트를 가진 '아레스'로 가득 채워, 휴가를 맞아 공항을 찾은 이용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강남역 지하상가, 강남 CGV G-light 및 K-POP Live, 코엑스 등 한류를 상징하는 다수의 랜드마크를 화려하게 수놓으며 '아레스'의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아레스'는 사전등록 신청 인원만 200만을 넘어서며 하반기 게임시장의 핵심 게임으로 부상하고 있다. 중세 판타지가 배경인 대부분의 국산 모바일 MMORPG와 달리, '아레스'는 현대에서 발전한 느낌의 미래 배경과 판타지 소재를 결합해 '기존 국산 MMORPG의 한계를 넘어섰다'는 평가를 받았다.
게임 시스템의 차별화 역시 '아레스'가 강조하는 부분이다. 이용자는 헌터, 워로드, 워락, 엔지니어 중 3개의 슈트를 선택, 실시간으로 착용 슈트를 전환하며 다양한 전투 상황에 전략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화제…'형부 찬스'에 '월급 탕진'까지
- 추성훈 "6년 모은 돈 가져가…통장에 20만 원뿐" 사기 피해 고백(사당귀)
- 하니, 파격 베드신 찍고 경사…"성적 만족에 자유 추구 메시지"
- 한기범, '사망 100%' 유전병 고백…"두 아들은 경계성 자폐" [엑's 이슈]
- 유빈, 9세 연하 권순욱과 거침없는 럽스타 '커플사진 최초 공개'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