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무가 캐스퍼, '살림남' 합류…절친 엑소·유노윤호 지원 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2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는 엑소 절친 캐스퍼가 새로운 살림남으로 등장한다.
'살림남' 측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그룹 엑소(EXO)가 등장했다.
앞서 선공개된 영상을 통해 '2호 살림돌'의 합류를 기대케 했던 엑소는 절친한 안무가 캐스퍼(Kasper)를 새로운 살림남으로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는 엑소 절친 캐스퍼가 새로운 살림남으로 등장한다.
'살림남' 측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그룹 엑소(EXO)가 등장했다. 앞서 선공개된 영상을 통해 '2호 살림돌'의 합류를 기대케 했던 엑소는 절친한 안무가 캐스퍼(Kasper)를 새로운 살림남으로 소개했다.
엑소는 "살림을 잘 못하는 친구인데 왜 나오는지 모르겠다", "아니다 싶으면 바로 내쳐라" 등 다소 짓궂은 인터뷰로 웃음을 전했다. 또한 "'살림남'을 통해 살아가는 걸 배우면 좋겠다", "내 살림은 안무로부터 시작된다는 마음으로 임하라" 등 애정 어린 예능 특강에 나섰다.
예능 병아리 캐스퍼는 본업에서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엑소의 컴백 일주일 전 안무 연습부터 '뮤직뱅크' 사전 녹화까지 오차 없는 피드백으로 실력을 증명했다. 특히 "처음 댄서로 받은 돈은 20만 원 이었다"라며 짠내나는 사연을 전했지만 이내 "지난달 수입은 7천만 원"이라고 밝히며 놀라움을 유발하기도 했다.
캐스퍼는 엑소 'Cream Soda(크림 소다)' 'Ko Ko Bop(코 코 밥)' 'CALL ME BABY(콜 미 베이비)' 'Love Shot(러브샷)', 샤이니 'HARD(하드)' 'Don't Call Me(돈 콜 미)', 태민 'Criminal(크리미널)' 'Advice(어드바이스)' 등 SM 소속 아티스트의 안무에 다수 참여하며 두터운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 이 가운데 동방신기 유노윤호까지 캐스퍼의 일상에 찾아올 예정이다. 오후 9시 25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동석의 놀라운 열정과 감각
- '육참골단' 될까…초유의 현직 대통령 장모 법정구속
- 女담임 구타한 초6 부모, 언론사 연락해 "아들 반성 중"
- 윤 대통령, 광복절 특사 검토 착수…안종범·최지성 등 거론
- 경북에서 호남으로…국민의힘, 다음 주까지 '봉사주간'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