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발달장애 子, 공항서 돌발행동…도와주신 분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윤아가 발달장애 아들을 키우는 고충을 털어놨다.
19일 오윤아는 "아~~ 이제 발리에서 돌아왔어요~ 민이랑 여행하는 건 너무 행복하지만 ... 힘들기도 해요~"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윤아는 아들 민이와 함께 발리에서 여행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오윤아는 KBS 2TV '편스토랑'을 통해 발달장애가 있는 사춘기 아들 민이와 싱글맘의 일상을 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오윤아가 발달장애 아들을 키우는 고충을 털어놨다.
19일 오윤아는 "아~~ 이제 발리에서 돌아왔어요~ 민이랑 여행하는 건 너무 행복하지만 ... 힘들기도 해요~"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오윤아는 "항상 많은 걸 보여주고 싶고 많은 걸 경험하게 해주고 싶지만 ... 쉽지 않네요~ 저도 사실 ... 똑같아요~그래도 최선을 다 해야죠"라고 전했다.
이어 "오늘 공항에서 또 머리 때리며 울었는데 도와주시려고 했던 남성분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 너무 정신이 없어서 인사 못 드렸어요 ㅜㅜ남은 하루 행복하세요~!!"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오윤아는 아들 민이와 함께 발리에서 여행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네티즌들은 "오윤아님 모습 정말 존경스러워요 응원할게요", "항상 멋있는 모습 존경하고 있어요", "최고의 어머니세요", "최고의 엄마에요" 등의 응원을 보탰다.
한편 오윤아는 2015년 이혼 후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다. 오윤아는 KBS 2TV '편스토랑'을 통해 발달장애가 있는 사춘기 아들 민이와 싱글맘의 일상을 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사진=오윤아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화제…'형부 찬스'에 '월급 탕진'까지
- 이효리, "방송 불가" 파격 패션…김태호 PD도 당황
- 하니, 파격 베드신 찍고 경사…"성적 만족에 자유 추구 메시지"
- 한기범, '사망 100%' 유전병 고백…"두 아들은 경계성 자폐" [엑's 이슈]
- 유빈, 9세 연하 권순욱과 거침없는 럽스타 '커플사진 최초 공개'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