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괴전차’ 한화생명, ‘페이커’ 없는 T1 완파

윤민섭 2023. 7. 21. 22: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생명e스포츠가 '페이커' 이상혁 없는 T1을 잡고 3연승을 달렸다.

한화생명은 21일 서울 종로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시즌 정규 리그 7주 차 경기에서 T1에 2대 0 완승을 거뒀다.

24분경, T1이 '바이퍼' 박도현(자야)을 잡아내 실낱같은 희망을 얻었으나 한화생명이 수적 열세 상황에서 한타를 이겨 상대방을 좌절케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연승·단독 3위 등극
LCK 제공


한화생명e스포츠가 ‘페이커’ 이상혁 없는 T1을 잡고 3연승을 달렸다.

한화생명은 21일 서울 종로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시즌 정규 리그 7주 차 경기에서 T1에 2대 0 완승을 거뒀다. 이날 승리로 3연승을 달성, 9승5패(+9)가 돼 디플러스 기아(9승5패 +8)를 제치고 단독 3위가 됐다.

T1은 간판스타 ‘페이커’ 이상혁이 오른팔 부상으로 빠진 여파에 여전히 허덕이고 있다. 이들은 이상혁 없이 치른 5경기에서 1승4패를 기록했다. 7승6패(+1)를 기록했고, 순위표에선 5위 자리에 머물렀다.

한화생명은 신인 정글러 ‘그리즐리’ 조승훈의 활약이 반갑다. 조승훈은 이날 1세트 때 비에고, 2세트 때 오공으로 소규모 교전과 한타에서 만점 활약을 펼쳤다. 상체 싸움에서 완승한 한화생명은 1세트 20분경 내셔 남작을 사냥하고 부드럽게 게임을 굳혔다.

2세트 땐 비교적 접전을 펼쳤다. 한화생명이 한타에서 조금씩이나마 더 많은 킬을 챙겨 골드 차이를 벌렸다. 24분경, T1이 ‘바이퍼’ 박도현(자야)을 잡아내 실낱같은 희망을 얻었으나 한화생명이 수적 열세 상황에서 한타를 이겨 상대방을 좌절케 했다.

윤민섭 기자 flam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