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 착시 부르는 누드톤 오프숄더…미모도 여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사랑이 우월한 몸매를 뽐냈다.
18일 김사랑은 "#백만 년 만에#오프숄더니트#1일 1운동 #헤어 집게핀"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랑은 누드 톤 오프숄더를 입은 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김사랑은 지난 2000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을 수상한 후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김사랑이 우월한 몸매를 뽐냈다.
18일 김사랑은 "#백만 년 만에#오프숄더니트#1일 1운동 #헤어 집게핀"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랑은 누드 톤 오프숄더를 입은 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착시를 불러일으키는 의상과 함께 탄탄한 몸매가 시선을 모았다. 173cm의 큰 키도 돋보인다.
네티즌들은 이에 "아름다우세요", "미모 여전하네요", "스타일리시하고 분위기까지 매력적"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사랑은 지난 2000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을 수상한 후 연예계에 데뷔했다. 2021년 종영한 TV조선 드라마 '복수해라'에 출연했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김사랑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세호 "음주단속 중 경찰과 실랑이...중고 외제차 때문" (홍김동전)[종합]
- 빽가 "김종민이 따로 불러 욕설…치아도 깨졌다" 피어싱 고충 토로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화제…'형부 찬스'에 '월급 탕진'까지
- 이효리, "방송 불가" 파격 패션…김태호 PD도 당황
- 하니, 파격 베드신 찍고 경사…"성적 만족에 자유 추구 메시지"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