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여름휴가 어디로 갈까…직접 찾아본 '이곳' (톡파원25시)

윤현지 기자 2023. 7. 21. 14: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톡파원 25시'가 포르테나 오스틴 킴, 서영택과 함께 북아메리카부터 유럽까지 접수한다.

오는 24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4개국 4색 랜선 여행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는 '팬텀싱어4'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포르테나의 오스틴 킴과 서영택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특히 서영택은 '톡파원 25시'에서 꼭 만나보고 싶은 사람으로 MC 이찬원을 꼽으며 유학 생활 중 '진또배기'를 듣고 스트레스를 풀었다고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톡파원 25시'가 포르테나 오스틴 킴, 서영택과 함께 북아메리카부터 유럽까지 접수한다.

오는 24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4개국 4색 랜선 여행이 펼쳐진다. 캐나다 밴쿠버, 태국 후아힌, 영국 콘월, 스페인 그라나다까지 각국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랜선 여행으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것.

이날 방송에는 '팬텀싱어4'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포르테나의 오스틴 킴과 서영택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특히 서영택은 '톡파원 25시'에서 꼭 만나보고 싶은 사람으로 MC 이찬원을 꼽으며 유학 생활 중 '진또배기'를 듣고 스트레스를 풀었다고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든다. 이어 '진또배기' 한 소절을 뽐내며 이찬원을 감탄케 했다고.

본격적인 '톡파원 세계 탐구생활' 코너에서는 캐나다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 밴쿠버로 떠난다. 캐나다 '톡(TALK)'파원은 알록달록 수상 가옥들을 볼 수 있는 피셔맨스 와프에서 매매로 나와 있는 집을 소개한다. 이 집의 가격이 공개되자 스튜디오가 술렁이더니 급기야 가격을 두고 갑론을박이 이어진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더불어 캐나다 '톡'파원은 해발 250m 높이에 위치한 친환경 어트랙션 말라핫 스카이워크로 향해 360도의 탁 트인 전망을 전하는 것은 물론 꼭대기에서부터 시작되는 미끄럼틀도 탑승한다.

그런가 하면 '톡파원 직구' 코너는 현지인이 사랑하는 도시 특집으로 흥미를 끌어올린다. 먼저 태국 왕족의 휴양지 후아힌 랜선 여행 영상이 공개되자 이찬원은 이번 여름휴가를 계획하면서 찾아본 곳이라며 관심을 표한다.

태국 '톡'파원은 최초의 해안 국립 공원 카오삼로이요트에서 신비하고 아름다운 동굴 탐험에 나선다. 목적지인 프라야 나콘 동굴은 빛과 동굴이 만들어낸 한 폭의 그림 같은 광경으로 탄성을 자아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태국의 보양식 샤브샤브 찜쭘 먹방, 거대한 바위로 이루어진 타키압 사원의 아름다운 바다뷰도 예고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톡파원 25시'는 오는 24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JT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