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엘앤에프 PB 브루클린 뮤지엄, 더현대서울서 팝업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고엘앤에프가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브루클린 뮤지엄은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하고엘앤에프 관계자는 "론칭 직후부터 꾸준히 이어진 높은 고객 반응에 힘입어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하게 됐다"며 "유니크한 디자인과 브랜드 헤리티지 등 브루클린 뮤지엄만의 독자적 감성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잘 알려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고엘앤에프가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브루클린 뮤지엄은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하고엘앤에프는 지난 5월 미국의 대표 예술 공간 중 하나인 브루클린 뮤지엄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풍부한 뮤지엄 아트 콘텐츠를 유니크하게 재해석한 캐주얼 기반 패션 브랜드를 론칭했다.
브루클린 뮤지엄은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디자인 및 높은 퀄리티와 소재로 2030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론칭 직후부터 매출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다. 명화 아카이브를 활용한 ‘아티팩 시리즈’ 등은 자사몰, 무신사, 29CM와 같은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반응이 좋다.
특히 하고엘앤에프 측은 하고하우스 월드몰점에서 운영 중인 브루클린 뮤지엄 팝업 존에 대한 호응이 기대 이상으로 높다는 점에 주목, 오프라인 채널 내 고객 접점 확대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정식 팝업 스토어 오픈을 결정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서 오는 8월2일까지 진행된다. 매장은 벽돌 벽과 카페트를 중심으로 한 인테리어로 자유 분방하면서도 트렌디한 브루클린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아티팩 티셔츠 등 주요 아이템은 액자에 담아 작품처럼 전시하고 설명란도 함께 배치해 마치 예술품을 관람하는 듯한 재미를 더했다.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컬렉션 전 제품 대상으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일부 상품은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정판 타이다이 티셔츠를 기프트로 증정한다.
하고엘앤에프 측은 이번 팝업을 계기로 향후 브루클린 뮤지엄 브랜드의 성장세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하고엘앤에프 관계자는 “론칭 직후부터 꾸준히 이어진 높은 고객 반응에 힘입어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하게 됐다”며 “유니크한 디자인과 브랜드 헤리티지 등 브루클린 뮤지엄만의 독자적 감성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잘 알려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교생 제자와 11차례 성관계, 합의된 관계로 봐 실형 피했다" [디케의 눈물 101]
- "애 탓 아니라는 부모에 눈 돌았다" 초6에 구타당한 女담임 남편 극대노
- [단독] 삼성중공업, 올해 임금협상 기본급 4% 인상 제시
- 교사 두달간 폭행한 초등생…학부모 "선생 싫어서 그랬겠지"
- 역사에 도전하는 이승엽 감독, 그래서 중요한 KIA전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