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우, 폭우 실종자 수색 중 순직 故채수근 상병 추모 "너무 마음 아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우가 경북 예천 실종자 수색에 투입됐다가 숨진 故채수근 상병을 추모했다.
21일 한지우는 "단장지애. 창자가 끊어질 듯한 슬픔이라는 뜻으로 자식을 잃은 부모의 슬픔을 이르는 말. 故채수근 해병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故채수근 상병은 지난 19일 경북 예천군 보문교 일대 내성천에서 호우 피해 실종자를 찾던 중 급류에 휩쓸려 실종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한지우가 경북 예천 실종자 수색에 투입됐다가 숨진 故채수근 상병을 추모했다.
21일 한지우는 "단장지애. 창자가 끊어질 듯한 슬픔이라는 뜻으로 자식을 잃은 부모의 슬픔을 이르는 말. 故채수근 해병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10년 만에 어렵게 얻은 외아들을 잃은 부모님의 마음을 깊이 애도합니다. 너무도 마음이 아픕니다. 천국에서 편히 쉬시길 기도합니다"라는 글을 덧붙이며 추모의 마음을 전하는 국화꽃 사진을 게재했다.
故채수근 상병은 지난 19일 경북 예천군 보문교 일대 내성천에서 호우 피해 실종자를 찾던 중 급류에 휩쓸려 실종됐다. 이후 14시간 만에 실종 지점에서 5km 떨어진 고평대교 하류에서 시신으로 발견됐다.
21일 해병대 측은 해군본부 전공사상 심사위원회에서 故채수근 상병의 순직이 결정됐다고 알리며 보국훈장 광복장을 추서한다고 함께 밝혔다.
한편 한지우는 지난 2017년 11월 3살 연상의 대기업 연구원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SNS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며 누리꾼과 소통 중이다.
사진 = 한지우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5천만 원 시계 선물했더니…"내 이름 대고 사기" 충격
- 하니 "'판타G스팟' 파격 베드신, 안무 선생님이 지도" (라스)[전일야화]
- 이효리, "방송 불가" 파격 패션…김태호 PD도 당황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화제…'형부 찬스'에 '월급 탕진'까지
- 이지연 아나운서 결혼, 현재 프랑스 허니문 중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