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패션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디자인 참여·수익 기부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DKZ(디케이지)가 국내 패션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1일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DKZ는 지난해 대한민국 패션 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국내 브랜드 홀리넘버세븐과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서울디자인하우스에서 주최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는 24 S/S 뉴욕 패션위크에서 프로모션되며, 이번 컬렉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DKZ(디케이지)가 국내 패션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1일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DKZ는 지난해 대한민국 패션 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국내 브랜드 홀리넘버세븐과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DKZ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직접 디자인에 참여, 자필 메시지와 그림이 담긴 반소매 티셔츠를 선보인다. DKZ의 공식 구호인 "From east to world" 로고가 담긴 후드집업과 로고를 비롯, 짐색과 드로잉 뱃지 등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된다.
서울디자인하우스에서 주최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는 24 S/S 뉴욕 패션위크에서 프로모션되며, 이번 컬렉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아이템의 선주문은 오는 27일 오전 11시에 시작된다.
한편, 2019년 데뷔한 DKZ는 그간 유니크한 콘셉트와 특유의 유쾌발랄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홀리넘버세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화제…'형부 찬스'에 '월급 탕진'까지
- 이효리, "방송 불가" 파격 패션…김태호 PD도 당황
-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수영장 키스신의 비밀 '포착'
- 서장훈 "목 부상으로 상체 마비…못 움직여 무섭다"
- 이지연 아나운서 결혼, 현재 프랑스 허니문 중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