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유재석, 못생긴 개그맨 계보…'옥동자' 이후 끊겼다" (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못생긴 개그맨 계보가 끊겼다며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박명수는 21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 '검색 N 차트'를 진행했다.
박명수는 "요즘 너무 예쁘고 잘생긴 아이돌이 많이 나온다"라며 "못생긴 개그맨 계보가 끊겼다"라고 이야기해 폭소케 했다.
박명수는 "유재석이나 나 같은 '곤충과' 개그맨이 이런 부류(못생긴 개그맨)에 들어갔다"라고 태연하게 덧붙이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박명수가 못생긴 개그맨 계보가 끊겼다며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박명수는 21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 '검색 N 차트'를 진행했다.
이날 '검색 N 차트'에서는 '아이돌 그룹 출신 베스트 5'라는 주제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연예인을 선정했다.
박명수는 "요즘 너무 예쁘고 잘생긴 아이돌이 많이 나온다"라며 "못생긴 개그맨 계보가 끊겼다"라고 이야기해 폭소케 했다.
"예전에는 못생긴 개그맨이 좀 있었다. 예를 들면 유재석이 있다"라며 유쾌한 입담으로 청취자를 폭소케 했다. 박명수는 "유재석이나 나 같은 '곤충과' 개그맨이 이런 부류(못생긴 개그맨)에 들어갔다"라고 태연하게 덧붙이기도.
진행자 전민기가 "그러면 박명수 씨도 여기에 들어가냐"라고 묻자, 박명수는 "나도 여기 들어간다"라고 시원하게 동의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는 "바통을 넘겨주기 위해 대기 중인데, 프로그램 '옥동자' 이후 끊겼다"라고 장난스러운 우려의 목소리를 표해 웃게 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화제…'형부 찬스'에 '월급 탕진'까지
- 이효리, "방송 불가" 파격 패션…김태호 PD도 당황
-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수영장 키스신의 비밀 '포착'
- 서장훈 "목 부상으로 상체 마비…못 움직여 무섭다"
- 이지연 아나운서 결혼, 현재 프랑스 허니문 중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