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이번엔 노래로 인사…日 아레나 투어 앞두고 신곡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일본 신곡을 발매한다.
이준호는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요코하마에서 공연을 열고 일본 3개 도시 총 6회 규모의 아레나 투어 'LEE JUNHO Arena Tour 2023 "마타 아에루 히"'(다시 만나는 날)에 돌입한다.
이준호는 아레나 투어 첫 도시인 요코하마 단콘에서 'Can I'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일본 신곡을 발매한다.
이준호는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요코하마에서 공연을 열고 일본 3개 도시 총 6회 규모의 아레나 투어 'LEE JUNHO Arena Tour 2023 "마타 아에루 히"'(다시 만나는 날)에 돌입한다.
이를 앞두고 오는 8월 23일 일본에서 정식 발매되는 스페셜 싱글 'Can I(캔 아이)'와 동명인 타이틀곡 음원 및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공개해 성큼 다가온 투어 열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이준호의 일본 스페셜 싱글 'Can I'는 2018년 12월 일본 베스트 앨범 'JUNHO THE BEST(준호 더 베스트)' 이후 첫 음반이자 올해 솔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매하는 것으로, 타이틀곡 'Can I'와 인스트루멘털 버전이 수록된다. 특히 이준호가 신곡 작사에 직접 참여해 특별함을 더한다.
'Can I'는 얼어있던 상대방의 마음을 녹이는 이준호표 세레나데로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노래다. 킥, 베이스 라인을 중심으로 한 사운드 구성이 이준호의 담백하면서도 깊이 있는 표현력과 만나 환상의 시너지를 전한다.
이준호는 아레나 투어 첫 도시인 요코하마 단콘에서 'Can I'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뮤비 티저서 20초 남짓 선보인 퍼포먼스만으로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끈 이준호가 각 잡고 선사하는 신곡 무대에 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투어는 2018년 12월 일본 단독 콘서트 'JUNHO (From 2PM) Last Concert "JUNHO THE BEST"'(준호 (프롬 2PM) 라스트 콘서트 "준호 더 베스트") 이후 첫 단콘이자 지난해 8월 도쿄 부도칸에서 열린 팬콘 'JUNHO (From 2PM) FAN-CON -Before Midnight-'(비포 미드나잇) 이후 약 1년 만의 현지 공연이다. 여름마다 팬들과 함께 해 '이여름', '이나츠'라는 애칭을 얻은 이준호가 어김없이 올여름도 팬들과의 시간으로 가득 채우고 특별한 계절을 더욱 의미 있게 장식한다.
최근 이준호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속 남자 주인공 구원 역으로 분해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 3주 연속 1위,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 TV(비영어)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를 핑크빛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다.
그런 그가 약 5년 만에 성사된 새 아레나 투어 '다시 만나는 날'을 통해 팬들의 기다림을 시원하게 해소하고 분야 막론 팔방미인 활약세를 이어간다.
투어는 7월 22일~23일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을 시작으로 8월 5일~6일 고베 월드 기념홀, 26일~27일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투어 마지막날인 27일 나고야 공연은 라이브 뷰잉을 통한 온라인 라이브로 송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화제…'형부 찬스'에 '월급 탕진'까지
- 이효리, "방송 불가" 파격 패션…김태호 PD도 당황
-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수영장 키스신의 비밀 '포착'
- 서장훈 "목 부상으로 상체 마비…못 움직여 무섭다"
- 이지연 아나운서 결혼, 현재 프랑스 허니문 중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