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다비네스, '오션 키퍼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이달 31일까지 해양 생태계 보호를 위한 '오션 키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다비네스는 세계 최대 구호개 발NGO인 한국월드비전과 손잡고 캠페인 기간 중 '에센셜 헤어케어 라인' 판매 수익금 일부를 해양 환경 보전 활동을 위해 기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이달 31일까지 해양 생태계 보호를 위한 '오션 키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본격적인 바캉스철을 앞두고 해양 보호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고 고객들이 환경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들을 직접 혹은 간접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다비네스는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이라는 철학 아래 환경 친화적이고 윤리적인 방식으로 생산된 전문 헤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원료나 제조 방식, 용기 등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는 것은 물론 자연과 사회 생태계의 지속 가능성을 위한 적극적인 캠페인 활동을 펼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해양 보호 운동인 오션 키퍼 캠페인을 비롯해 기후 변화와 토양 생태계 인식 촉구를 위한 ‘위 서스테인 뷰티’, 산림 녹화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우고 나무 심기 활동을 펼치는 ‘포레스트 키퍼’ 등의 환경 보호 캠페인이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다비네스의 오션 키퍼 캠페인은 이런 다비네스의 지속 가능한 여정을 대표하는 활동 중 하나다.
우선 다비네스는 세계 최대 구호개 발NGO인 한국월드비전과 손잡고 캠페인 기간 중 ‘에센셜 헤어케어 라인’ 판매 수익금 일부를 해양 환경 보전 활동을 위해 기부한다. 에센셜 헤어케어는 자연과 가장 근접한 다비네스의 주력 라인으로 환경과 자연을 생각하는 이탈리아 농부들의 농작물을 주 원료로 하고 있다. 생산자 실명제를 적용해 제품 라벨에는 핵심원료를 재배한 실제 농부의 이름과 지역주소가 적혀 있다. 용기 또한 식물성 재생 원료인 사탕수수에서 얻은 바이오플라스틱을 사용해 재활용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사람들이 몰리는 본격적인 바캉스철을 앞두고 해양 생태계 보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위한 환경 정화 활동도 펼친다. 다비네스는 양양군에 위치한 지역 내 서핑샵 빅웨이브와 코코망고 카페와 협업해 다비네스 오션 키퍼 샘플을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다비네스 관계자는 “매출을 위한 단발성 행사가 아닌 더 나은 지구 환경을 위해 소비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교생 제자와 11차례 성관계, 합의된 관계로 봐 실형 피했다" [디케의 눈물 101]
- "애 탓 아니라는 부모에 눈 돌았다" 초6에 구타당한 女담임 남편 극대노
- 교사 두달간 폭행한 초등생…학부모 "선생 싫어서 그랬겠지"
- 10대女 꾀어내 성관계 즐긴 30대 경찰관…'부모가 신고'
- [단독] 삼성중공업, 올해 임금협상 기본급 4% 인상 제시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