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브랜드 패션 위켄드' 프로모션…최대 96%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은 오는 23일까지 '브랜드 패션 위켄드'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브랜드 의류·언더웨어 상품들을 엄선해 최대 96% 할인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달 초 상시 패션 전문관 '브랜드 와울렛'을 오픈한 데 이어 이번주 티몬의 주말 정기 프로모션 '위켄드'에서 의류부터 언더웨어까지 브랜드 패션 핫딜들만을 모아 파격 혜택에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은 오는 23일까지 ‘브랜드 패션 위켄드’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브랜드 의류·언더웨어 상품들을 엄선해 최대 96% 할인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티몬이 브랜드 패션 카테고리 강화에 힘을 쏟고 있다. 이달 초 상시 패션 전문관 ‘브랜드 와울렛’을 오픈한 데 이어 이번주 티몬의 주말 정기 프로모션 ‘위켄드’에서 의류부터 언더웨어까지 브랜드 패션 핫딜들만을 모아 파격 혜택에 선보인다.
이달 1일부 15일까지 티몬으 브랜드 패션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2% 증가하며 꾸준한 신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티몬은 올여름 시즌 마지막 클리어런스(재고정리) 세일을 진행함과 동시에 역시즌 패션 아이템까지 특가에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전한다.
주요 라인업을 살펴보면 21일 언더웨어 브랜드 ▲컴포트랩의 이월 상품은 물론 신상까지 역대급 특가에 쇼핑할 수 있다. 여성복 브랜드 ▲머스트비 ▲바닐라비 ▲EnC 등은 바캉스룩에 빠질 수 없는 원피스, 팬츠 등 여름 의류를 중점 선보이고, 40% 즉시 할인에 선착순 20% 추가 할인까지 특별 혜택을 더한다.
22일에는 역시즌 패션 아이템들을 미리 장만하기 좋다. 대표 라인업으로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ab.plus 등 여름·가을 시즌 데일리룩 아이템을 30% 즉시 할인에 20% 선착순 쿠폰까지 더해 득템할 수 있다. 남성 패션 브랜드 ▲STCO도 함께한다. FW시즌 상품들을 선오픈하고 추가 55% 특별 쿠폰을 준비했다.
마지막 날(23일)도 놀라운 혜택이 쏟아진다. 여성복 ▲BNX ▲탱커스 등 전상품 40% 즉시 할인에 선착순 2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푸마 외 다양한 브랜드들의 언더웨어,홈웨어도 30% 즉시 할인가에 내놓는다.
이정민 티몬 패션사업본부장은 “온라인 브랜드 패션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며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주 주말 정기 프로모션은 브랜드 패션 특별전으로 꾸렸다”며 “넉넉한 물량과 시원한 할인 혜택까지 알차게 준비한 행사이니 티몬과 함께 알뜰 쇼핑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교생 제자와 11차례 성관계, 합의된 관계로 봐 실형 피했다" [디케의 눈물 101]
- "애 탓 아니라는 부모에 눈 돌았다" 초6에 구타당한 女담임 남편 극대노
- 교사 두달간 폭행한 초등생…학부모 "선생 싫어서 그랬겠지"
- 10대女 꾀어내 성관계 즐긴 30대 경찰관…'부모가 신고'
- [단독] 삼성중공업, 올해 임금협상 기본급 4% 인상 제시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