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마리아에게 농락당한 호날두, 프리시즌 2경기 연속 대패... 자국서 '망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소속팀 알나스르가 포르투갈에서 연이어 대패를 당했다.
21일(한국시간) 포르투갈 이스타디우 알가르브에서 친선경기를 가진 알나스르가 벤피카에 1-4 대패를 당했다.
알나스르는 전반 43분 한 골을 만회했지만 벤피카가 후반 23분 한 골을 더 추가하면서 4-1이 됐다.
호날두는 2022년 12월 알나스르로 이적하며 사우디아라비아 무대에 진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윤효용 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소속팀 알나스르가 포르투갈에서 연이어 대패를 당했다.
21일(한국시간) 포르투갈 이스타디우 알가르브에서 친선경기를 가진 알나스르가 벤피카에 1-4 대패를 당했다. 지난 셀타비고전에서 0-5 대패에 이어 연이어 큰 점수차로 졌다.
호날두도 이날 주장 완장을 차고 선발로 나섰다. 올여름 팀에 합류한 마르첼로 브로조비치도 함께 선발 명단에 올랐다. 벤피카도 이번 이적시장에서 영입한 앙헬 디마리아를 비롯해 하파 실바, 곤살루 하무스 등 핵심 자원들을 내세웠다.
벤파카는 전반 23분 디마리아의 감각적인 칩슛이 골망을 가르면서 앞서나갔다. 전반 30분과 38분 하무스가 추가골을 넣으며 순식간에 점수차를 벌렸다. 알나스르는 전반 43분 한 골을 만회했지만 벤피카가 후반 23분 한 골을 더 추가하면서 4-1이 됐다.
호날두는 2경기 연이어 침묵했다. 전반전에는 디마리아에게 한 차례 농락을 당하기도 했다. 디마리아가 공을 띄워 호날두를 넘긴 뒤 발밑에 공을 두고 지켜냈다. 호날두는 순간적으로 디마리아에게 강하게 붙으면서 반칙을 범했다.
호날두는 2022년 12월 알나스르로 이적하며 사우디아라비아 무대에 진출했다. 지난 시즌 리그 16경기에 나서 14골을 넣는 활약을 보였지만 아쉽게 리그 우승은 놓쳤다. 올여름 자국에서 진행 중인 프리시즌에서도 친선경기 2경기에서는 한 골도 넣지 못하며 팀의 대패를 막지 못했다.
한편 알나스르는 호날두 이후 유럽 스타들을 계속 데려오며 전력을 강화하고 있다. 브로조비치를 데려왔고, 포르투갈 출신 감독인 루이스 카스트루를 사령탑에 앉혔다. 최근에는 바이에른뮌헨에서 활약 중인 사디오 마네를 노리는 중이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월 'EPL 직관 배낭여행' 참가자 모집...손흥민-황희찬-김지수 직접 보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바르셀로나 어셈블’ 알바, 메시-부스케츠 이어 마이애미행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이강인-네이마르 ‘합주’ 볼 수 있다... 네이마르, PSG 잔류 공언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뮌헨 Live] 분주한 훈련, 회네스 회장과 담소, 성실한 팬서비스까지… 김민재 오픈트레이닝 현장
- '맨유도 갈색병 들었다' 파격 파트너십 발표...'역동적 스토리텔링 기대하라' - 풋볼리스트(FOOTBALL
- “전성기 손흥민처럼” 첼시 21세 LB, 포체티노 첫 경기서 윙어로 멀티골 폭발 - 풋볼리스트(FOOTB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