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지향 브랜드 파이토컬, 신호등주스 신제품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식음료 전문기업 ㈜웰팜의 건강지향 브랜드 파이토컬이 신호등주스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편, 파이토컬의 신호등주스 신제품은 7월 웰팜 자사몰 자연원몰에서 런칭하였으며, 파이토컬 측은 앞으로도 채소, 과일, 허브에서 유래한 여러 건강지향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식음료 전문기업 ㈜웰팜의 건강지향 브랜드 파이토컬이 신호등주스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웰팜은 특허받은 기술로 제조한 12시간 유산균 발효 ABC주스를 홈쇼핑에서 선보이며,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신제품은 파이토컬이 ABC주스 이후 3년만에 선보이는 건강주스로, 배달음식과 각종 인스턴트 음식에 길들여진 현대인들의 식습관 악순환의 고리를 끊고, 선순환으로의 전환을 위한 3-step(비움-전환-채움)의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만들었다.
파이토컬 측은 22종 NFC 과일야채 발효즙과 10종 자연소재 및 17종 비타민&식이섬유 등 총 49가지의 안전하고 건강한 원료와 배합했다고 전했다. 또한, 물한방울 넣지 않고 22가지 과채를 통째로 갈고 착즙하였으며, 특허받은 발효공법 12시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발효하여 더욱 깊고 부드러운 맛을 내는 점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섭취는 총 3가지 컨셉별 색상으로 가능하며, 빨강주스는 비워내기를 통해 악순환을 멈추며, 노랑주스는 버텨내기를 통해 방향을 전환, 마지막으로 초록주스는 채워나가기를 통해 선순환을 지속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다.
해당 제품은 하루 1포씩 2개월과 4개월 프로그램으로 섭취하도록 권장하고 있으며,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파이토컬의 신호등주스 신제품은 7월 웰팜 자사몰 자연원몰에서 런칭하였으며, 파이토컬 측은 앞으로도 채소, 과일, 허브에서 유래한 여러 건강지향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 [단독] 민주당, 당원교육서 '尹 탄핵 여론몰이'…"고속道 의혹 국정농단"
- "이화영, 모든 혐의 뒤집어 쓸 수 있다 판단…제2의 유동규 될 것, 이재명 소환 임박" [법조계에
- "또 가짜뉴스야?"…與, '김건희 샤넬백' 민주당 박영훈 명예훼손 고발
- 2000억 적자 LG엔솔이 쓴 1조 신화…"비결은 구본무 선대 회장 패기"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공시가격 현실화율 또 동결…집값 뛴 강남권 보유세 부담 ‘늘어날 듯’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