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유겸, 24일 디지털 싱글 'LOLO' 발매…이하이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겸 (YUGYEOM)이 6개월 만에 새 싱글로 컴백한다.
유겸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LOLO'를 발매한다.
'LOLO'는 유겸이 'Ponytail' 이후 6개월 만에 준비한 신보다.
한편, 유겸의 새 디지털 싱글 'LOLO'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유겸 (YUGYEOM)이 6개월 만에 새 싱글로 컴백한다.
유겸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LOLO'를 발매한다.
'LOLO'는 유겸이 'Ponytail' 이후 6개월 만에 준비한 신보다. 동명의 타이틀곡 'LOLO'와 함께 'Say Nothing (Feat. 이하이)'까지 완성도 높은 총 2곡이 수록된다.
특히 이하이의 피처링 소식이 눈길을 끈다. 'Say Nothing’을 통해 첫 호흡을 선보이는 두 사람의 음색 합에도 기대감이 모아진다.
앞서 AOMG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LOLO'의 이미지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했다. 감각적인 이미지가 유겸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매력적인 음색과 퍼포먼스는 물론 작사, 작곡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고 있는 유겸은 2021년 AOMG에 정식 합류한 이후 EP 'Point Of View: U'와 디지털 싱글 'Take You Down', 'Ponytail' 등 탄탄한 솔로 디스코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이는 글로벌 음악 차트에서도 호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한편, 유겸의 새 디지털 싱글 'LOLO'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AOMG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화제…'형부 찬스'에 '월급 탕진'까지
- 서장훈 "목 부상으로 상체 마비…못 움직여 무섭다"
- 이효리, "방송 불가" 파격 패션…김태호 PD도 당황
- 청림, 오늘(21일) 발인…암투병에 떠난 별 '애도 속 영면' [엑's 투데이]
- 이지연 아나운서 결혼, 현재 프랑스 허니문 중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