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주문 172만 장’ 뉴진스 미니 2집 ‘겟 업’ 오늘(21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가 드디어 출격한다.
뉴진스는 데뷔 1주년을 하루 앞둔 21일 오후 1시(한국시간) 미니 2집 '겟 업'(Get Up)을 발매한다.
그 외 또 다른 선공개곡이자 프롤로그 곡 '뉴 진스', 인터루드 트랙 '겟 업', 에필로그 곡 'ASAP'까지 앨범에 담긴다.
한편 앨범 유통사 YG PLUS에 따르면 뉴진스의 미니 2집 '겟 업' 선주문량은 전날(20일)까지 총 172만장을 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가 드디어 출격한다.
뉴진스는 데뷔 1주년을 하루 앞둔 21일 오후 1시(한국시간) 미니 2집 ‘겟 업’(Get Up)을 발매한다. 데뷔 앨범 ‘뉴 진스’(New Jeans)와 싱글 앨범 ‘오엠지’(OMG)를 잇는 또 하나의 명반 탄생을 예고했다.
미니 2집 ‘겟 업’은 총 6곡으로 구성됐다. UK 개러지, 저지 클럽, 펑크, 하우스, R&B, 유로 팝 등 다양한 장르에 뉴진스만의 세련된 감성을 입혔다.
타이틀곡 3곡 중 2곡은 공개됐다. 청량하고 톡톡 튀는 ‘슈퍼 샤이’(Super Shy)는 선공개곡으로, 몽환적인 ‘쿨 위드 유’(Cool With You)는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로 먼저 알렸다. 나머지 ‘ETA’는 최근 진행된 팬미팅서 선보였지만 아직 베일에 싸인 타이틀곡이다.
그 외 또 다른 선공개곡이자 프롤로그 곡 ‘뉴 진스’, 인터루드 트랙 ‘겟 업’, 에필로그 곡 ‘ASAP’까지 앨범에 담긴다.
특히 이번 앨범서 뉴진스는 퍼포먼스에도 힘을 실었다는 후문이다. 6곡의 분위기에 맞는 여러 스타일의 퍼포먼스를 준비해 볼거리를 가득 안길 예정이다.
화려한 앨범 참여진도 눈길을 끈다. 민희진 어도어(ADOR) 대표이자 총괄 프로듀서를 필두로 뉴진스의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킨 250, 프랭크 등이 다시 한번 힘을 모았다. 또한 래퍼 빈지노는 타이틀곡 ‘ETA’ 작사에 참여했다. ‘디토’와 ‘오엠지’ 뮤직비디오로 공전의 히트를 친 돌고래유괴단 신우석 감독은 타이틀곡 ‘쿨 위드 유’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았다. 이 뮤직비디오에는 양조위, 정호연 두 글로벌 배우가 등장한다.
한편 앨범 유통사 YG PLUS에 따르면 뉴진스의 미니 2집 ‘겟 업’ 선주문량은 전날(20일)까지 총 172만장을 넘었다. 전작 대비 두 배 이상 뛴 수치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교생 제자와 11차례 성관계, 합의된 관계로 봐 실형 피했다" [디케의 눈물 101]
- "애 탓 아니라는 부모에 눈 돌았다" 초6에 구타당한 女담임 남편 극대노
- 교사 두달간 폭행한 초등생…학부모 "선생 싫어서 그랬겠지"
- 10대女 꾀어내 성관계 즐긴 30대 경찰관…'부모가 신고'
- [단독] 삼성중공업, 올해 임금협상 기본급 4% 인상 제시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