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진공, 대학생 기자단 ‘해(海)지니’ 4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해양진흥공사(해진공)는 오는 21일부터 내달 16일까지 해운산업과 해진공 관련 다양한 소식을 전할 대학생 기자단 '해(海)지니 4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지니 4기는 ▲해진공과 해운산업 홍보 게시글 작성 ▲온라인 콘텐츠 제작·홍보 등 해운산업의 역할과 중요성을 국민에게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해양진흥공사(해진공)는 오는 21일부터 내달 16일까지 해운산업과 해진공 관련 다양한 소식을 전할 대학생 기자단 ‘해(海)지니 4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지니 4기는 ▲해진공과 해운산업 홍보 게시글 작성 ▲온라인 콘텐츠 제작·홍보 등 해운산업의 역할과 중요성을 국민에게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해운·항만·물류·선박금융에 관심이 있는 국내 대학생들은 3인 1팀을 구성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6개 팀(총 18명)은 다음 달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주간 활동할 예정이다.
해진공은 “지난해부터 운영한 해지니 기자단은 MZ세대다운 튀는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해운산업에 관한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해서 제작, 업계 관계자들의 호평 속에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기자단 지원 및 선발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해진공 홈페이지와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공식 사회관계망(S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교생 제자와 11차례 성관계, 합의된 관계로 봐 실형 피했다" [디케의 눈물 101]
- "애 탓 아니라는 부모에 눈 돌았다" 초6에 구타당한 女담임 남편 극대노
- 교사 두달간 폭행한 초등생…학부모 "선생 싫어서 그랬겠지"
- 10대女 꾀어내 성관계 즐긴 30대 경찰관…'부모가 신고'
- [단독] 삼성중공업, 올해 임금협상 기본급 4% 인상 제시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