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에너지 상생 기획전…절약템 최대 7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6일까지 에너지 상생 기획전 '하루 1kWh 줄이기'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냉감의류, 자전거 등 에너지 절약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이고 생활 속 에너지 절약 노하우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6일까지 에너지 상생 기획전 ‘하루 1kWh 줄이기’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냉감의류, 자전거 등 에너지 절약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이고 생활 속 에너지 절약 노하우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서울에너지공사와 함께 기획한 것으로 에너지 절약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행사를 마련했다.
특가 상품으로 G마켓은 ▲카카오프렌즈 반팔·카라티·쿨링바지 ▲불스원샷 플래티넘 4in1 ▲모토벨로 전기자전거 ▲코오롱 기능성 언더레이어 등을, 옥션은 ▲2023알톤 아더A30 MTB자전거 ▲BFL차량용 햇빛가리개 ▲허리케인 차량용 3단 듀얼 서큘레이터 등을 판매한다.
또한 추천 상품은 카테고리 별로 분류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착용 시 체온을 내려 에너지 절약에 도움이 되는 냉감의류 중 추천 상품으로 ▲레노마골프 반팔티셔츠·냉감팬츠 ▲알파인탑 남성 여름 냉감등산바지 등이 있다.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에너지 절약 상품에 대한 고객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상생기획전 10%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5장씩 제공한다.
박중근 G마켓 리빙레저사업실 매니저는 “폭염과 전기세 인상으로 생활 속에서 에너지를 아낄 수 있는 냉감의류, 냉감용품, 전기자전거 등 관련 상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고객들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 상생 관련 제품과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의미 있는 기획전을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 탓 아니라는 부모에 눈 돌았다" 초6에 구타당한 女담임 남편 극대노
- "고교생 제자와 11차례 성관계, 합의된 관계로 봐 실형 피했다" [디케의 눈물 101]
- 교사 두달간 폭행한 초등생…학부모 "선생 싫어서 그랬겠지"
- 대통령실, 與 일부 의원들 '김건희 여사 과도한 엄호'에 끙끙 '속앓이'
- [단독] 삼성중공업, 올해 임금협상 기본급 4% 인상 제시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