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김종민 연애 스타일 폭로…"여성 매장 갔다가 걸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지와 김종민이 서로의 연애 스타일을 폭로했다.
이날 이지혜는 신지와 김종민에게 '마지막 연애'를 물으며 이들을 추궁했다.
김종민은 "나중에 말씀드리겠다"며 답을 피했지만 신지는 3년 전에 연애를 했음을 솔직히 밝혔다.
이지혜는 "김종민도 연애하면 퍼주고 다 뜯기고 한다는 소문이 있는데 어떠냐"고 물었고 신지는 "맞다"고 바로 대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신지와 김종민이 서로의 연애 스타일을 폭로했다.
18일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리그'에는 데뷔 25주년을 맞이한 혼성그룹 코요태의 멤버 신지와 김종민이 출연했다.
이날 이지혜는 신지와 김종민에게 '마지막 연애'를 물으며 이들을 추궁했다. 김종민은 "나중에 말씀드리겠다"며 답을 피했지만 신지는 3년 전에 연애를 했음을 솔직히 밝혔다.
이어 신지는 "제가 멤버들 앞 모습처럼 남자친구 앞에서도 막 휘어잡을 거라고 생각하시는데 저는 연애하면 제가 좋아서 많이 해주는 스타일이다"라고 전했다. 그는 "다 해주다보니 그 사람이 아무것도 안 해도 되는 상황에 이르기도 했다"고 고백했다.
이지혜는 "김종민도 연애하면 퍼주고 다 뜯기고 한다는 소문이 있는데 어떠냐"고 물었고 신지는 "맞다"고 바로 대답했다.
신지는 김종민이 해외 공연만 가면 자신도 안가는 여성 하이힐 매장에 간다며 "꼭 그러면 나에게 걸린다. 왜 가냐고 하니까 신발을 사러간다더라. 하이힐 신냐고 했더니 모른척 매장에 들어가더라. '아 여자친구 생겼구나'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김종민은 말 대신 선물로 마음을 표현하는 것 같다. 덜 해도 될 것 같다"고 일침했다.
김종민은 "신지는 마음도 올인하고 돈도 올인한다"고 폭로해 서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신지는 "거기서 거기다. 그래서 그룹하나 싶다"며 자포자기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2의 비' 가수 청림, 대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37세
- "3개 국어 기본"…추자현→한가인 자녀, 콩 심은 데 콩 난다 [엑's 이슈]
- 서장훈 "목 부상으로 상체 마비…못 움직여 무섭다"
- 엄정화, 잭팟 터졌네…"한남동 빌라, 수영장+한강뷰까지"
- 이효리, 파격 의상 뭐야? 제작진도 화들짝…"'무도' 아니에요?" (댄스가수 유랑단)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