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신곡 뮤비 등장한 양조위 ‘노개런티’… 어떻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 그룹 뉴진스의 새 뮤직비디오에 배우 정호연과 중화권 배우 양조위가 등장했다.
뉴진스 미니 2집 '겟업'(Get Up)의 타이틀 3곡 중 하나인 '쿨 위드 유'(Cool With You) 뮤직비디오는 2개의 버전으로 20일 공개됐다.
뮤직비디오에서 양조위는 사랑을 관장하는 아프로디테로 등장한다.
뉴진스의 전작인 'OMG'과 '디토(Ditto)'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던 돌고래 유괴단의 신우석 감독과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 대표인 민희진 총괄 프로듀서가 힘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팝 그룹 뉴진스의 새 뮤직비디오에 배우 정호연과 중화권 배우 양조위가 등장했다.
뉴진스 미니 2집 ‘겟업’(Get Up)의 타이틀 3곡 중 하나인 ‘쿨 위드 유’(Cool With You) 뮤직비디오는 2개의 버전으로 20일 공개됐다. 이 뮤직비디오는 그리스 신화 속 ‘프시케’와 ‘에로스’를 현대적인 관점으로 재해석됐다.
뮤직비디오에서 양조위는 사랑을 관장하는 아프로디테로 등장한다. 에로스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으로 유명한 배우 정호연, 프시케는 배우 마이콜 베라가 맡았다. 뉴진스는 수호천사로 등장한다.
양조위를 섭외한 주인공은 민희진 어도어 총괄 프로듀서다. 민 총괄은 지인을 거쳐 양조위에게 시나리오를 전달했다. 양조위는 뮤직비디오의 줄거리를 확인한 뒤 노 개런티 출연을 결정했다.
양조위는 어도어를 통해 “좋은 인연이 닿았다. 한국 팬들에게 작은 선물을 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에로스는 우연히 인간을 보고 한눈에 반해 갈등 끝에 신의 지위를 버리고 프시케와 사랑에 빠진다. 그들은 연인이 되지만, 에로스의 앞에 아프로디테가 나타난다. 아프로디테는 차가운 미소를 지으며 둘의 사랑을 갈라놓는다. 절망에 빠진 에로스를 본 아프로디테는 발걸음을 옮긴다.
뉴진스의 전작인 ‘OMG’과 ‘디토(Ditto)’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던 돌고래 유괴단의 신우석 감독과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 대표인 민희진 총괄 프로듀서가 힘을 모았다.
두 뮤직비디오는 20일 오후 5시 기준으로 유튜브에서 총 700만회 조회수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총 6곡이 수록된 뉴진스의 ‘겟업’은 오는 21일 오후 1시에 공개된다.
서혜원 인턴기자 onlinenews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푸바오 생일 축하해” 3세 생일파티 현장 [영상]
- “수중 수색에 왜 포병 보냈나” 해병대 전역자들 질타
- 뇌병변 환자 항문 위생패드로 막은 간병인…“혐의 인정”
- 냉장고 속 ‘이 요구르트’…“‘2023.7.23’면 반품하세요”
- 초등학교 에워싼 근조화환…그사이 등교하는 아이들 [포착]
- 무 닦던 수세미로 발 쓱쓱…족발집 직원 2심도 벌금형
- ‘피지컬100’ 출연 前 럭비 국대, 성폭행으로 징역 7년
- 미성년자인 거 알면서 여중생에 성관계 요구한 공기업 男
- ‘교사 극단적 선택’ 초등학교에 붙은 추모 포스트잇 [포착]
- 수영장 ‘숨참기’ 자기기록 깨려다 숨진 뉴질랜드 사진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