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 연골 파열로 무릎 수술 받은 근황 "당분간 휠체어·목발로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영철이 무릎 수술을 받은 후의 근황을 공개했다.
20일 김영철은 "화요일 입원,수요일 수술 그리고 오늘 목요일 아침 바로 퇴원"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김영철은 "반월상연골파열 된 오른쪽 무릎 수슬했어요. 연골 안 드러내고 다행히 봉합수술.. 잘 되었다고 합니다"라며 자신의 상태를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개그맨 김영철이 무릎 수술을 받은 후의 근황을 공개했다.
20일 김영철은 "화요일 입원,수요일 수술 그리고 오늘 목요일 아침 바로 퇴원"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영철은 입원실에서도 밥을 먹으며 유쾌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이미 수술을 마치고 퇴원까지 했음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김영철은 "반월상연골파열 된 오른쪽 무릎 수슬했어요. 연골 안 드러내고 다행히 봉합수술.. 잘 되었다고 합니다"라며 자신의 상태를 설명했다.
지난 6월, 김영철은 깁스를 한 자신의 다리를 공개하며 "지나친 조깅으로 무릎을 효율적으로 못쓴 바람에 몸도 컨디션도 너무나 안 좋아 몇 군데 병원을 간 결과 장경인대마찰증후군, 무릎뼈 힘줄염 이라고 하더군요"라며 무릎 상태를 공개한 바 있다.
그는 친절했던 의료진과 자신을 간호해 준 매니저에게 감사를 전했다. 김영철은 "당분간은 휠체어 좀 타기도 하고 주로 목발을 병행하며 라디오와 TV를 한다"고 알렸다.
한편, 김영철은 SBS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김영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2의 비' 가수 청림, 대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37세
- '나는 솔로' 15기 옥순♥광수, 웨딩 화보 공개…"대놓고 염장질 해보려고"
- 서장훈 "목 부상으로 상체 마비…못 움직여 무섭다"
- 엄정화, 잭팟 터졌네…"한남동 빌라, 수영장+한강뷰까지"
- 이효리, 파격 의상 뭐야? 제작진도 화들짝…"'무도' 아니에요?" (댄스가수 유랑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