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M 리조트, 마카오 관광 로드쇼 참가…'무한 매력' 마카오 소개
조용준 2023. 7. 20. 16:56
SJM 리조트(이하 SJM)는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마카오정부관광청 주최로 열린 '무한 매력 마카오' 로드쇼에 참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한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마카오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마카오의 순간'이라는 테마로 모노폴리 게임을 모티브로 한 부스를 구성해 방문객들이 마카오 안에서 중국과 포르투갈의 문화와 상징적인 명소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SJM은 새롭게 오픈한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 리조트 마카오를 알리고 세계적인 미슐랭 셰프들과의 협업에 대해 설명했다.
60년 동안 다양한 식문화 협업을 진행한 SJM의 그랜드 리스보아 마카오는 현재 마카오에서 가장 많은 미슐랭 스타를 보유하고 있다.
또 SJM은 이번 로드쇼에서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SJM 마카오 오픈과 12월 초에 열리는 2023 CTA 투어 SJM 프로페셔널 파이널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SJM은 아시안 투어에서 권위 있는 골프 토너먼트 중 하나인 SJM 마카오 오픈의 타이틀 스폰서이자 올해 70주년을 맞이하는 마카오 그랑프리의 메인 스폰서다.
마카오의 '스포츠+관광' 통합에 발맞춰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올해는 골프 행사 20주년을 맞아 남중국해가 내려다보이는 마카오 골프 앤 컨트리 클럽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마카오 국제 예술 비엔날레 2023'도 진행될 예정이다.
SJM은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과 협력해 7월 30일부터 10월 15일까지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에서 '버추얼 베르사유' 전시회를 선보인다.
첨단 가상 기술을 활용해 17세기부터 현재까지 베르사유 궁전의 모습을 재현한다.
SJM 측은 "앞으로도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협업해 마카오 관광의 성장을 지원하고 더 많은 한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조용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가수 청림, 대장암 투병 중 사망…향년 37세
- 앨리스 소희, 착붙 레깅스로 넘사벽 뒷태… 골반미녀 어디안가
- ‘상간녀 손해배상 소송’ 하나경 “나는 당당해…소문 믿지 말아달라”
- [TVis] 하니 “베드신으로 인생 경사…신인여우상 노미네이트” (‘라디오스타’)
- 고현정 맞아? 진짜 상상도 못 할 비주얼… 넷플릭스 ‘마스크걸’
- ‘피지컬100’ 출연한 前 럭비 국대, 성폭행 혐의로 ‘징역 7년’
- ‘나는 솔로’ 현숙, 비매너 논란에 사과 편지 썼다…“영식오빠 미안해”
- 조병규, ‘경소문2’로 2년만 복귀..’학폭 의혹’ 억울함 받아들여질까 [줌인]
- 이강인도 사람이다, “갑자기 촬영하면 당혹…사생활 존중 부탁합니다”
- [IS 시선] 또 판정 논란에 황당 해명까지…거꾸로 가는 KFA 심판 행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