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고문 위촉 "오·남용 예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7일 가수이자 배우인 슈퍼주니어의 멤버 최시원은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의 고문으로 위촉되어 마약류 오・남용 예방 및 불법 마약류 퇴치 운동에 동참하고 관련한 활동을 약속했다.
최시원은 "향후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와 다양한 홍보사업에 적극 참여하여 청소년에게 마약류의 제대로 된 정보와 폐해를 알리고 마약류 오・남용을 예방하는 역할을 함께 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17일 가수이자 배우인 슈퍼주니어의 멤버 최시원은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의 고문으로 위촉되어 마약류 오・남용 예방 및 불법 마약류 퇴치 운동에 동참하고 관련한 활동을 약속했다.
최시원은 “향후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와 다양한 홍보사업에 적극 참여하여 청소년에게 마약류의 제대로 된 정보와 폐해를 알리고 마약류 오・남용을 예방하는 역할을 함께 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김필여 이사장은 “연예인 등 사회적 유명 인사들이 마약류 투약으로 적발되어 처벌되는 경우 베르테르 효과로 청소년들이 따라 하는 경우가 많아 심각한 사회 물의를 빚게 되는데 최시원처럼 곧고 반듯한 방송인이 마약 퇴치 운동의 선봉에 함께 서준다니 천군만마를 얻은 것같이 기쁘다며 향후 최시원의 활약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는 지난 7일 한국청년회의소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양 단체는 마약류 및 약물남용 예방을 위한 교육 및 홍보활동을 협력하기 위해 한국청년회의소 회원들에게 마약류 예방을 위한 강의를 제공한다. 한국청년회의소의 전국회원대회와 지구회원대회 개최시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홍보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등 청소년을 마약류에서 보호하기 위한 캠페인을 양 기관의 공동・협력 사업으로 개발하기로 했다.
사진=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미선 "'도박+폭력+경제적 무능력' 3콤보 처음" 분노 (고딩엄빠3)
- 서장훈 "목 부상으로 상체 마비…못 움직여 무섭다"
- 오윤아 "발달장애 子, 공항서 돌발행동…도와주신 분 감사"
- 엄정화, 잭팟 터졌네…"한남동 빌라, 수영장+한강뷰까지"
- 이지혜, 명품백과 금목걸이 휘감은 일상…"강남엄마룩"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