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복귀 가능성 있는 다음 경기... 최인규 감독 "준비전략 변화 없을듯"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생명의 다음 경기 T1전은 2주 간 휴식을 취한 '페이커' 이상혁이 복귀할 수도 있는 경기다.
전략 변화에 대해 최인규 감독은 "두 미드 라이너의 스타일이 비슷하다. 크게 변화 없을 것 같다"고 밝혔다.
최인규 감독은 만약 이상혁이 복귀하게 된다면, 준비 방식의 변화가 있냐는 질문에 "크게 바뀔 것이 없다"고 알렸다.
인터뷰를 마치며 최인규 감독은 "다음 경기, 오늘보다 더 나은 경기력을 보여드리겠다"며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한화생명의 다음 경기 T1전은 2주 간 휴식을 취한 '페이커' 이상혁이 복귀할 수도 있는 경기다. 전략 변화에 대해 최인규 감독은 "두 미드 라이너의 스타일이 비슷하다. 크게 변화 없을 것 같다"고 밝혔다.
한화생명은 1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2라운드 리브 샌드박스와 경기서 2-0으로 승리했다. 이번 승리로 한화생명은 시즌 8승(5패, 득실 +7)을 달성하며 3위에 올라섰다.
경기 후 기자실 인터뷰에 나선 최인규 감독은 특히 3위 반등에 대해 기쁜 마음을 먼저 밝혔다. 최인규 감독은 "3위로 올라가 굉장히 기쁘다. 특히 '그리즐리' 조승훈의 빠른 적응이 고무적이다"고 전했다.
리브 샌드박스전을 잘 마무리한 한화생명은 21일 경기에서 T1을 상대한다. 최인규 감독은 "상대보다 최근 우리 플레이의 실수를 보완해야 한다. 비슷한 실수가 이어지는 경향을 고쳐야 한다"고 강조했다.
T1전 승부처로 최인규 감독은 '밴픽'을 꼽았다. 최인규 감독은 "우리가 밴픽적인 부분에서 조금 불리할 수 있다"며 "우리 조합의 강점을 살리고, 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플레이를 더 다듬겠다"고 밝혔다.
다음 T1전은 2주 간 휴식을 취한 '페이커' 이상혁의 복귀 가능성이 있는 게임이다. 최인규 감독은 만약 이상혁이 복귀하게 된다면, 준비 방식의 변화가 있냐는 질문에 "크게 바뀔 것이 없다"고 알렸다. 이상혁과 '포비' 윤성원의 플레이 스타일, 선호하는 챔피언이 크게 다르지 않아 바뀔 것이 없다고 봤다.
인터뷰를 마치며 최인규 감독은 "다음 경기, 오늘보다 더 나은 경기력을 보여드리겠다"며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미선 "'도박+폭력+경제적 무능력' 3콤보 처음" 분노 (고딩엄빠3)
- 서장훈 "목 부상으로 상체 마비…못 움직여 무섭다"
- 신지, 김종민 연애 스타일 폭로…"여성 매장 갔다가 걸려"
- 엄정화, 잭팟 터졌네…"한남동 빌라, 수영장+한강뷰까지"
- 이지혜, 명품백과 금목걸이 휘감은 일상…"강남엄마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