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니게임천국’, 20일 태국 선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가 오는 7월27일 글로벌 출시를 앞둔 게임 '미니게임천국'을 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선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미니게임천국은 피처폰 시절 전 시리즈 누적 1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기록한 컴투스의 메가 히트 IP(지식재산)다.
컴투스는 최근 주요 게임 시장 중 하나로 급부상하고 있는 동남아시아에서도 주요 지역인 태국에서 미니게임천국을 먼저 선보이고, 글로벌 론칭의 막바지 정비에 나설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가 오는 7월27일 글로벌 출시를 앞둔 게임 ‘미니게임천국’을 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선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미니게임천국은 피처폰 시절 전 시리즈 누적 1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기록한 컴투스의 메가 히트 IP(지식재산)다. 터치 한 번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쉽고 단순한 조작성과 아기자기한 미니 게임 패키지를 바탕으로 국민 게임에 등극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신작에서는 추억의 원조 미니게임은 물론 신규 미니게임 ‘날아날아’까지 총 13종의 완성도 높은 미니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각양각색 스킬을 지닌 53종의 캐릭터와 캐릭터에 장착할 수 있는 460여 개 코스튬과 79개 스킨이 마련돼, 캐릭터를 수집하고 아이템으로 조합하는 재미를 더했다. 메달 배틀, 이벤트 팀 배틀을 포함한 다양한 플레이 모드와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푸드 시스템 등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최근 주요 게임 시장 중 하나로 급부상하고 있는 동남아시아에서도 주요 지역인 태국에서 미니게임천국을 먼저 선보이고, 글로벌 론칭의 막바지 정비에 나설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현지 유저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태국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SNS 캠페인 등을 전개하며 현지 게이머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미니게임천국은 오는 27일부터 전 세계 약 170여 개 지역에서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등 12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법부와 대립각, 이재명 재판에 악영향”…민주, ‘대응법’ 두고 내홍
- 흔들리는 ‘국민주’ 삼성전자…주가 회복 가능할까
- “수능 끝나고 바로 왔어요”…‘지스타 2024’ [가봤더니]
- iM뱅크 시중은행 첫 성적 “아쉽네”…회장 겸직에도 영향줄까
- 초기치료 중요한 혈액암…“신약 급여 절실”
- 美 전기차 보조금 폐지 논의에…배터리 등 영향 불가피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베스트셀링 SUV 볼보 XC60...“인간중심 볼보 철학 집합” [시승기]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