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20일 '엠카운트다운' 출연…신곡 'JUMP!' 무대 최초 공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7. 20. 11: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소년(MIRAE)이 신곡 'JUMP!'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소속사 측은 20일 "미래소년이 오늘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보이즈 윌 비 보이즈)의 타이틀곡 'JUMP!' 퍼포먼스를 처음 공개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신곡 'JUMP!'는 팝, 뉴잭스윙, 얼터너티브 록의 장르적 요소가 결합된 곡으로, 한여름에 걸맞은 미래소년의 풋풋한 소년미를 담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미래소년(MIRAE)이 신곡 'JUMP!'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소속사 측은 20일 “미래소년이 오늘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보이즈 윌 비 보이즈)의 타이틀곡 'JUMP!' 퍼포먼스를 처음 공개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신곡 'JUMP!'는 팝, 뉴잭스윙, 얼터너티브 록의 장르적 요소가 결합된 곡으로, 한여름에 걸맞은 미래소년의 풋풋한 소년미를 담고 있다. 반복되는 리듬의 후렴구가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가운데, 농구공처럼 통통 튀는 사운드와 어우러진 멤버들의 에너제틱한 매력이 돋보인다.
미래소년은 신곡 'JUMP!' 무대를 통해 '4세대 MVP'의 진가를 발휘한다.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에너지에 한 편의 농구 경기를 보는 듯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통쾌한 재미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는 전작 'Ourturn'을 잇는 '소년'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소년 본연의 유쾌발랄한 모습을 녹여냈다. 미래소년은 그간 전개해 온 '코스믹 청량' 콘셉트에 스포티한 매력을 더해 가요계에 당찬 'JUMP 슛'을 날릴 계획이다.
한편, 미래소년은 2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