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PD "좋은 성과 기대 가능해"…제2의 윤남기♥이다은 탄생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선혜 PD가 '돌싱글즈4' 출연자들의 결과와 진정성을 이야기했다.
이날 박선혜 PD는 '돌싱글즈4' 커플들의 결과에 대해 "이번 기회로 좋은 결실을 커플들이 몇 분 계신다. 좋은 성과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다"고 귀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박선혜 PD가 '돌싱글즈4' 출연자들의 결과와 진정성을 이야기했다.
20일 오전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4'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박선혜 PD를 비롯해 MC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 은지원, 오스틴강이 참석했다.
'돌싱글즈'는 돌싱남녀들의 연애와 동거를 다루는 리얼리티로 이번 '돌싱글즈4 IN U.S.A'는 시즌 최초로 국내가 아닌 미국으로 배경을 옮겨, 새로운 사랑과 미국 땅에 정착하려는 돌싱남녀들의 직진 로맨스를 담는다. '돌싱 12년 차' 은지원과 '최초 싱글 MC' 오스틴강의 합류까지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박선혜 PD는 '돌싱글즈4' 커플들의 결과에 대해 "이번 기회로 좋은 결실을 커플들이 몇 분 계신다. 좋은 성과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다"고 귀띔했다.
박PD는 "MC도 다 못 봤다. 저만 결과를 알고 있다"며 "이번 출연자들은 진정성을 가지고 나오셨다. 미국에 계셔서 이 프로그램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었다. 생각보다 미국 한인사회가 좁아서 만나다보면 지인이 겹쳐 조심스럽고 간절한 분들 오셨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타지 생활 중 이혼을 겪어 간절함이 크시다. 선배 커플 윤남기와 이다은이 좋은 결실을 맺은 걸 보고 '우리도 되겠다'하는 부분도 있다"며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돌싱글즈4'는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
사진 = MB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지웅 "젊은 교사 삶이 교실에서 멈춰…교권, 말 자체에 문제 있다" [전문]
- 서장훈 "목 부상으로 상체 마비…못 움직여 무섭다"
- 엄정화, 잭팟 터졌네…"한남동 빌라, 수영장+한강뷰까지"
- 주현영, 과거부터 남달랐네…"장혁 옆에서 기생 역할로"
- 이지혜, 명품백과 금목걸이 휘감은 일상…"강남엄마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