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보니혼수상태, 방주 프로젝트 발표…송하예 가창 참여

김예나 기자 2023. 7. 20. 10: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작곡 듀오 알고보니혼수상태(김지환, 김경범)가 가스펠송 프로젝트 '방주 프로젝트'를 발표한다.

알고보니혼수상태 가스펠송 프로젝트 '방주 프로젝트' 첫 번째 곡 '최고의 시간에'가 23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첫 번째 트랙 '최고의 시간에'는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작사, 작곡, 편곡 그리고 제작한 곡으로, 가수 송하예가 가창에 참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작곡 듀오 알고보니혼수상태(김지환, 김경범)가 가스펠송 프로젝트 ‘방주 프로젝트’를 발표한다.

알고보니혼수상태 가스펠송 프로젝트 ‘방주 프로젝트’ 첫 번째 곡 ‘최고의 시간에’가 23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방주 프로젝트’는 노아가 환난속에서 수많은 영혼들을 방주에 실어 살렸듯, 바쁘게 돌아가는 세상 속 하나님을 잊고 사는 수많은 영혼들을 살릴 수 있는 음악적인 ‘방주’를 만들어보자라는 취지로 시작됐다. 첫 번째 트랙 ‘최고의 시간에’는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작사, 작곡, 편곡 그리고 제작한 곡으로, 가수 송하예가 가창에 참여했다.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의 물결 위에서 작은 배를 띄우듯이 보컬이 시작된다. 힘있게 이끌어가는 후렴구의 보컬은 웅장한 스트링과 코러스 라인이 어우러져, 듣는이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최고의 시간에 최고의 순간에 최고의 것을 주실 분, 아버지 그 뜻을 믿으며, 난 그저 기도하리’라는 노랫말처럼, 나만 뒤쳐지는 것 같았던 순간들 , 왜 하나님을 믿는데, 나에게는 축복이 없을까? 라고 생각했던 순간들, 보이지않는 미로속에 갇힌 것처럼 슬프고 외로웠던 순간들, 모든 것이 지나고 나니 모든 것이 이유가 있었음을 고백한다. 

또한 이번 앨범에 함께 수록된 ‘행복자’는 지난해 제1회 CBS 기아대책 글로벌CCM콘테스트 ‘I am a song’의 우승자 양승태와 이보영의 우승특전곡이다. 잔잔한 기타 연주와 함께 속삭이듯이 써내려가는 송하예만의 감성으로 재탄생되었다.

사진=알고보니혼수상태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