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3분기 솔로 데뷔?…"일정 확정 후 공개"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솔로 데뷔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0일 한 매체는 뷔가 올 3분기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7월 제이홉의 'Jack In The Box'를 시작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해 10월 진의 'The Astronaut', 12월 RM의 'Indigo', 지난 3월 지민의 'FACE', 지난 4월 슈가의 'D-DAY', 최근 정국의 'Seven'까지 다양한 매력의 솔로 앨범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솔로 데뷔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0일 한 매체는 뷔가 올 3분기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빅히트뮤직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일정은 확정 후 공개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동시에 증권가 역시 올 하반기 뷔의 컴백을 예상하며 하이브의 매출 및 영업이익이 상승할 것이라고 바라봤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7월 제이홉의 'Jack In The Box'를 시작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해 10월 진의 'The Astronaut', 12월 RM의 'Indigo', 지난 3월 지민의 'FACE', 지난 4월 슈가의 'D-DAY', 최근 정국의 'Seven'까지 다양한 매력의 솔로 앨범이 공개됐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5기 광수♥옥순, 부부된다 "사귄 지 15일만 확신, 잘 살겠다" (나는SOLO)[종합]
- 서장훈 "목 부상으로 상체 마비…못 움직여 무섭다"
- 엄정화, 잭팟 터졌네…"한남동 빌라, 수영장+한강뷰까지"
- 주현영, 과거부터 남달랐네…"장혁 옆에서 기생 역할로"
- 이지혜, 명품백과 금목걸이 휘감은 일상…"강남엄마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