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T, ‘KLPGA 2023 쓰리에이치 드림투어 with 이지스카이CC’ 개최
윤승재 2023. 7. 20. 09:25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이하 KLPGT)가 쓰리에이치와 함께 드림투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쓰리에이치가 주최하고 KLPGT가 주관하는 ‘KLPGA 2023 쓰리에이치 드림투어 with 이지스카이CC(총 상금 7000만원)’가 오는 24일부터 이틀간 경상북도 군위군에 위치한 이지스카이 컨트리클럽에서 펼쳐진다.
정영재 쓰리에이치 회장은 "유망주 선수들이 꿈을 이루는 대회인 드림투어를 개최할 수 있어 매우 뜻깊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면서 "앞으로도 성공적인 대회 개최는 물론 대한민국 골프 유망주들의 꿈을 함께 성장시켜주는 브랜드로 그 역할을 다해 나가겠으며, 미래의 주역이 될 선수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한 단계 이상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대회 개최 소감을 전했다.
이에 KLPGT 이영미 대표이사는 “한국여자프로골프와 드림투어에 보내주신 쓰리에이치의 애정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면서 “선수들이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KLPGT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쓰리에이치는 인간경영(Humanism), 건강경영(Health), 행복경영(Happiness)의 3H 기업이념을 가지고 세계 최초, 세계 유일의 특허 기술을 통해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 제품인 ‘3H 지압침대’를 자체 개발, 생산하고 있다. 70도까지의 온열 기능과 62개의 지압봉 마사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전국 180여 개의 센터를 비롯해 해외에도 22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윤승재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강인도 사람이다, “갑자기 촬영하면 당혹…사생활 존중 부탁합니다”
- ‘상간녀 손해배상 소송’ 하나경 “나는 당당해…소문 믿지 말아달라”
- [TVis] 하니 “베드신으로 인생 경사…신인여우상 노미네이트” (‘라디오스타’)
- 홍석천, 덱스 ‘볼뽀뽀’ 해명…“미리 양해 구했다, 오해하지 말길”
- ‘라디오스타’ 강주은 “♥최민수, 만난 지 3시간 만에 프로포즈”
- 조병규, ‘경소문2’로 2년만 복귀..’학폭 의혹’ 억울함 받아들여질까 [줌인]
- [IS인터뷰] 김혜수가 ‘밀수’ 의상팀에 수천개 메시지 보낸 이유
- [왓IS] KBS, ‘가요대축제’ 日 개최 반대 청원에 두루뭉술 답변… 거세진 비난
- [IS 시선] 또 판정 논란에 황당 해명까지…거꾸로 가는 KFA 심판 행정
- '최대어 장현석' MLB냐 KBO냐 "마음은 반반, 청룡기 끝나고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