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둥♥미미, 비밀 연애 스토리 공개…"혹시 저희" 최수종에 뜻밖의 부탁 (세컨하우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컨 하우스2' 수라하우스에 천둥과 미미가 방문해 비밀연애 스토리를 공개한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세컨 하우스2' 8회에서는 수라부부와 천둥, 미미 커플의 만남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천둥, 미미가 수라부부와 만나 열애 사실을 최초로 공개한다.
천둥, 미미와 평소 친분이 있다는 수라부부는 두 사람 만남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도 아끼지 않는 등 대화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세컨 하우스2' 수라하우스에 천둥과 미미가 방문해 비밀연애 스토리를 공개한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세컨 하우스2' 8회에서는 수라부부와 천둥, 미미 커플의 만남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천둥, 미미가 수라부부와 만나 열애 사실을 최초로 공개한다. 게다가 이들의 비밀 연애 스토리와 함께 수라부부의 연애 스토리까지 더해져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수라부부도 처음 듣는다는 천둥과 미미의 결혼에 대한 생각 또한 밝혀진다.
한창 이야기를 나누던 중 천둥은 "혹시 저희"라며 조심스럽게 운을 떼고 최수종에게 뜻밖의 부탁을 하게 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천둥, 미미와 평소 친분이 있다는 수라부부는 두 사람 만남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도 아끼지 않는 등 대화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주고받던 중 최수종이 하희라에 대한 치명적인 비밀을 공개해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최수종은 칭찬인지 흉인지 모를 폭로로 하희라를 쥐락펴락하며 예능감을 200% 발산할 예정이다.
'세컨 하우스2'는 20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목 부상으로 상체 마비…못 움직여 무섭다"
- 엄정화, 잭팟 터졌네…"한남동 빌라, 수영장+한강뷰까지"
- 이지연 아나운서 결혼, 현재 프랑스 허니문 중
- '700억 대박!' 김민재 와이프, 베이징→이스탄불→나폴리→뮌헨…축구선수 아내 된 김에 세계일
- 이지혜, 명품백과 금목걸이 휘감은 일상…"강남엄마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