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민랩, 탑다운 슈터 '킬 더 크로우즈' 데모 출시 기념 이벤트 8월 1일까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킬 더 크로우즈' 데모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최근 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인 5민랩은 신작 게임 '킬 더 크로우즈(Kill The Crows)'의 데모 버전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킬 더 크로우즈'는 뒤틀린 서부시대를 배경으로 한 탑다운 슈터 장르의 게임이다.
한편, '킬 더 크로우즈'의 정식 버전은 오는 8월 출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와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킬 더 크로우즈' 데모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최근 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인 5민랩은 신작 게임 '킬 더 크로우즈(Kill The Crows)'의 데모 버전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데모 버전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킬 더 크로우즈'는 뒤틀린 서부시대를 배경으로 한 탑다운 슈터 장르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복수심에 불타는 총잡이 '이사벨라'가 되어, 까마귀로 변한 적들을 무찔러야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50킬을 달성하면, 인기 게임 '스매시 레전드'에서 사용 가능한 1,000 크레딧, 스페셜 각성 상자 1개, 이벤트 한정 아이콘 1개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킬 더 크로우즈' 게임 로비에서 발급받은 쿠폰 번호를 '스매시 레전드'에서 입력해 받을 수 있다.
이 게임에는 '쇼다운'이라는 특수 기술이 존재하는데, 이는 동시에 여러 적을 조준하고 한 번에 모든 총알을 재장전해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해주는 기술이다. 적을 하나씩 쓰러트릴 때마다 '쇼다운' 게이지가 채워져 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다양한 조건을 만족시키면 리볼버, 탄창, 패시브 기술 등을 추가로 해금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어려운 적들과 보스가 등장하므로, 다양한 장비를 조합하여 전투를 진행해야 한다. 추가 장비 요소는 추후 정식 버전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킬 더 크로우즈'의 정식 버전은 오는 8월 출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와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목 부상으로 상체 마비…못 움직여 무섭다"
- 엄정화, 잭팟 터졌네…"한남동 빌라, 수영장+한강뷰까지"
- 이지연 아나운서 결혼, 현재 프랑스 허니문 중
- '700억 대박!' 김민재 와이프, 베이징→이스탄불→나폴리→뮌헨…축구선수 아내 된 김에 세계일
- 이지혜, 명품백과 금목걸이 휘감은 일상…"강남엄마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