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확 달라진 비주얼…8월 3일 컴백 확정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브걸(BBGIRLS)이 오는 8월 3일 컴백을 확정했다.
지난 19일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 오는 8월 3일 컴백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커밍순 포스터 속 브브걸은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브브걸은 오는 8월 3일 신곡을 발매하며 컴백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브브걸(BBGIRLS)이 오는 8월 3일 컴백을 확정했다.
지난 19일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 오는 8월 3일 컴백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커밍순 포스터 속 브브걸은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시원한 스타일링과 함께 4인 4색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은 감히 쉽게 범접할 수 없는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고 있어, 더욱 강렬해진 색깔로 가요계에 컴백할 것을 암시하고 있다.
특히 ‘롤린’, ‘운전만해’ 등 청량하면서 시원한 곡들을 통해 가요계를 대표하는 ‘서머퀸’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이들이 이번 신곡을 통해 브브걸이라는 이름으로 첫 활동을 시작하는 만큼, 어떤 색깔과 콘셉트로 우리를 놀라게 만들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2월 발매한 'Goodbye'(굿 바이)를 끝으로 잠시 팬들 곁을 떠났던 브브걸은 최근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완전체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여기에 당당하고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던 새로운 프로필 사진 등을 공개하면서 대중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최근에는 자체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그룹명과 관련한 에피소드 등을 공개하기도 했으며, “1등하면 은지가 삭발한다” 등의 깜짝 공약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6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는 브브걸이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브브걸은 오는 8월 3일 신곡을 발매하며 컴백할 예정이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목 부상으로 상체 마비…못 움직여 무섭다"
- 엄정화, 잭팟 터졌네…"한남동 빌라, 수영장+한강뷰까지"
- 이지연 아나운서 결혼, 현재 프랑스 허니문 중
- '700억 대박!' 김민재 와이프, 베이징→이스탄불→나폴리→뮌헨…축구선수 아내 된 김에 세계일
- 이지혜, 명품백과 금목걸이 휘감은 일상…"강남엄마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